모파스(MoFAS) 김태순 대표, ‘글로벌 100인 대상’
모파스(MoFAS) 김태순 대표, ‘글로벌 100인 대상’
  • 김태현
  • 승인 2018.10.26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파스 김태순 대표가 (사)대한방송언론기자협회 주최  ‘글로벌 100인 대상’ 에서 글로벌최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모파스 김태순 대표가 (사)대한방송언론기자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한 ‘글로벌 100인 대상’ 에서 글로벌최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8글로벌 100인 대상’은 (사)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주최로 세계 속의 100대 인물을 향해 정치,경제, 문화예술, 언론 등 각 분야에서 진취적인 인식을 갖고 도전하는 글로벌 주역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대상 수상은 각 분야에서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해 타의 모범이 되고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사람들을 추천을 받고 (사)한국대한방송언론협회 글로벌 100인 인물대상 조직위원회와 해당 관련 전문가들에 의해 이력서 및 공적서 등을 통한 20일간의 철저한 심사 진행 후 선정되었다. 

글로벌 최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태순 대표는 해커스랩㈜ 대표 및 해커스랩 평생교육원장, 한국 해킹보안 연구소 대표로 안전한 사이버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30여년 간 정보 보호 계통에서 활동하였다. 2017년 9월 블록체인의 보안 연구 개발을 위한 별도의 R&D 센터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모파스(MoFAS) 플랫폼을 구축하여 전세계 보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