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에 2과목 더하면 전기공사기사” 에듀윌, 취득 장점 노린 ‘쌍기사 패스반’ 론칭
“전기기사에 2과목 더하면 전기공사기사” 에듀윌, 취득 장점 노린 ‘쌍기사 패스반’ 론칭
  • 김건희
  • 승인 2018.10.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직종별 사업체 노동력 조사’에 따르면 최근 4년간 전기전자관련직 구인인원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전기분야로 진출을 꽤 하는 취업준비생이 늘어남에 따라 전기관련 다양한 자격증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전기기사 자격증,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이 붙는 것은 물론, 진로 구분 없이 취업이 가능하며, 승진 및 자격 수당에도 해당 돼 전망 높은 자격증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1년 안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쌍기사 패스반'을 모집 중이다.

전기기사 자격증의 경우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의 응시가 면제된다. 따라서 전기기사 자격증을 먼저 취득 후, 2과목만 더 준비하면 전기공사기사를 함께 취득할 수 있는 것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이 조사한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합격자 수험기간 현황에 따르면 약 70%의 수험생이 6개월 미만 준비로 취득에 성공했다. 즉 최대 1년을 잡으면 원하는 자격증에 대한 모든 준비가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해당 과정은 필기, 실기, 기출해설특강 등 합격의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실력 진단 및 취약점 보완에 용이한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통해 강의가 진행된다.

현재 '쌍기사 패스반'을 수강신청하는 수험생에게 핵심 과목 필독서인 '전기자기학, 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기기사 직영학원을 서울 대방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대방학원은 지하철역 1호선 대방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