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tage Name으로 돌아온 진주(Hyun Jin Ju)의 첫번째 미니앨범 Viewglass(시선차단) 연일 화제
새로운 Stage Name으로 돌아온 진주(Hyun Jin Ju)의 첫번째 미니앨범 Viewglass(시선차단) 연일 화제
  • 서현진기자
  • 승인 2018.10.0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던 현진주가 진주(Hyun Jin Ju)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사진제공 = GNS엔터테인먼트]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와 M.net 슈퍼스타K 시즌7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현진주가 "진주(Hyun Jin Ju)" 라는 새로운 Stage Name으로 돌아왔다. 
진주(Hyun Jin Ju)는 그 동안 본인의 노래와 드라마 OST 등으로 꾸준히 활동해오며 대중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노래를 전해왔다.
 
이번에 만든 “Viewglass(시선차단)”는 진주의 첫 미니앨범의 첫 번째 발표곡이자 4번째 Single 이다.
Viewglass(시선차단)는 사람들의 시선이나 그들의 요구에 맞춰 사는 것이 아닌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는 것이 가장 행복하고 멋진 삶인 것을 트로피칼 하우스 뮤직의 세련된 음악에 담아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노래이다.
[사진제공 = GNS엔터테인먼트]
Viewglass(시선차단)를 시작으로 2개월에 한번 씩 계속적으로 발표되는 진주(Hyun Jin Ju)의 이번 미니앨범은 현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희망과 자아를 찾아가는 분명한 멧세지를 트렌디한 음악에 담아 발표할 예정이며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3년만에 함께 작업하는 PoCo(김민수)는 이번 앨범의 음악감독이자 Viewglass(시선차단)의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자이며 현진주의 첫 번째 싱글이었던 "이제 행복하자(Let's be happy)"의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의 공연을 보여주며 By Language의 글로벌한 실력파 가수 진주(Hyun Jin Ju)의 새로운 도전과 행보가 기대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