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2018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멘토링 네트워킹 데이 행사 열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2018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멘토링 네트워킹 데이 행사 열려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10.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창업도약패키지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고려대학교 세종창업지원단(단장 백승필)이 주관기관과 전문멘토, 그리고 수혜기관을 연결해 주는 멘토링 네트워킹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가 1일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창업기업 멘토링’으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1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술정보원 B1층 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멘토링 네트워킹 행사는 라이브 멘토링과 네트워킹 파티 순으로 진행되었다.

라이브멘토링 시간에는 영역별 창업기업과 해당 분야 전문 멘토간의 그룹 멘토링과 함께 1:1 맞춤형 멘토링 시간도 가져 수혜기업의 실질적인 사업성공을 위한 멘토와 멘티간의 실효성있는 대화가 오갔다.

이후에 이어진 ‘네트워킹 파티’ 세션에서는 창업기업, 투자사, 시장전문가, 창업유관기관들간의 자유로운 소개와 대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네트워킹의 시간이 마련되었다.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 지상철 센터장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 지상철 센터장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 지상철 센터장은 “주관기관과 수혜기업간의 만남을 통하여 향후 사업 운영에 대한 돈독한 유대를 형성하고 투자자, 멘토 및 창업유관기관을 초정하여 상생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면서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이 중부권 창업의 전진기지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실용적으로 창업팀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 창업지원센터 김유환 팀장

고려대학교 세종산학협력단은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중부권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수혜기업들에게 최대한 실효성있는 지원을 한다는 계획이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도약기(3~7년 미만)에 있는 성장 기업의 양질의 일자리 및 창업 성과 창출을 위해 소요되는 자금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