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방콕 나콘사완cc 창립 구좌 성황리 마감, 10월 부터  정식 1차 분양가 UP↑
HOT 방콕 나콘사완cc 창립 구좌 성황리 마감, 10월 부터  정식 1차 분양가 UP↑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09.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해외 지역에 대한 다소 낯설고, 두렵게 만드는 공간적 요인이 작용한다. 자주 가는 곳이 아닌 처음 가는 해외코스의 경우 항공, 골프장, 리조트, 음식, 교통, 환율, 언어 등의 여러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숙제들이 산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부분 골퍼들은 자신만의 골프장의 멤버십을 통해 일정, 비용, 여행지정보 파악 등에 대한 피로도를 줄이며, 골프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최근 해외골프 멤버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자신만의 골프장을 갖기를 소망한다.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214개의 권역별로는 중국 골프관광, 필리핀 골프관광, 일본 골프관광, 말레시아 골프관광, 베트남 골프관광, 태국 골프관광, 필리핀 골프관광, 하와이 골프관광,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까지 폭넓은 상품들로 거품을 뺸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골프 여행사 중 우수 여행사로 손꼽힌다.

골프그룹나비투어 9월 방콕 나콘사완cc 창립회원 성황리 마감되었으며, 오는 10월부터 나콘사완cc 50구좌 한해서 정식 1차 분양 들어 간다고 한다.

"골프그룹나비투어 박인규 공동대표는“해외골프여행 거품없는 가격으로 고객님들을 만족시킬 자신이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골프그룹 나비투어 강점이며, 현재 나콘사완CC 아주 반응이 좋아 많은 분들이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1차 분양도 빠르게 소진될 것 같다”고 전하였다.

골프그룹나비투어의 방콕 나콘사완CC은 대한민국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자신만의 회원권이며, 실버세대를 위해 미리 투자의 가치가 높은 멤버십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 ”골프그룹나비투어“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 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