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코인 - 블록체인 기반 3D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프리제B&C
유망 코인 - 블록체인 기반 3D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프리제B&C
  • 서해 기자
  • 승인 2018.09.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광고시장의 혁신

광고의 효과와 신뢰성을 입증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통계 시스템이 요구된다. 또한 축적된 데이터를 분류, 분석, 저장하고 가공하기 위한 대단위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를 해결하고자 프리제B&C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구축하고 글로벌 광고시장 공략에 나섰다.

 

초대형 3D 디스플레이로 광고시장에 혁신 불러일으키는 오버다임(Overdigm)

이미 3D 디스플레이에서 최고 수준의 광고 기술을 갖춘 오버다임(Overdigm)’은 세계 최대 크기인 250인치 이상의 대화면 3D 디스플레이로 광고시장에 혁신을 불러오고 있다. 3D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옥외광고 및 실내 광고에서 점차 TV 광고와 온라인 영상광고까지 플랫폼 적용 범위를 넓히는 전략이다.

특히, 3D 안경 없이 광고 디스플레이에서 입체감 있는 시청이 가능한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기술은 한 세기 이상 2D에 정체되어 온 인류의 시각 경험을 3D로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제B&C는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인 프리제코인(FRBC)의 발행과 관리, 플랫폼 솔루션 개발, FRBC를 활용한 콘텐츠 유통 비즈니스 기반 마련, 플랫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지원 등을 담당한다. 이를 통해 암호화폐가 실제로 다양한 콘텐츠 유통을 위해 활용될 수 있다.

 

탈중앙화된 블록체인기술 적용, 광고주와 광고 창작자들의 거래 활성화를 촉진

기존 콘텐츠 창작자들과 광고주들은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고, 접촉 창구도 규격화되어 있지 않아 어려움을 겪어 왔다.

프리제B&C는 플랫폼 내에서 거래될 영상 내에 들어갈 광고 영상, 플랫폼 사이트에 들어갈 배너 광고 등을 P2P 방식으로 연결한다.

프리제B&C의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는 광고대행사 없이도, 마음에 드는 창작자를 쉽게 접촉할 수 있으며 프리제코인(FRBC)을 통해 거래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사시킬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