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ICO & 포커스COIN - 프리제B&C, 광고주와 콘텐츠를 잇는다
유망ICO & 포커스COIN - 프리제B&C, 광고주와 콘텐츠를 잇는다
  • lukas 기자
    lukas 기자
  • 승인 2018.08.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가 내 광고를 보고 있을까? 온라인 광고와 달리 옥외광고는 광고효과에 대한 정확한 통계자료가 부족하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광고나 인기 콘텐츠도 마찬가지이다. 정확히 얼마를 주어야 최적의 가격인지 광고주가 분석하기란 어렵다. 더구나 조회 수가 높은 콘텐츠라 하더라도 광고의 주요 타깃층과 맞지 않는다면 기대한 만큼 판매 증진이나 유입, 전환 등을 기대 할 수 없다.

 

광고의 신뢰성과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서는 프리제B&C는 플랫폼 내에서 거래될 영상 내에 들어갈 광고 영상, 플랫폼 사이트에 들어갈 배너 광고 등을 P2P 방식으로 연결한다.

프리제B&C의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는 광고대행사 없이도, 마음에 드는 창작자를 쉽게 접촉할 수 있다.

 

또한 프리제코인(FRBC)을 통해 거래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사시킨다. 창작자들과 광고주를 이어주는 또 다른 주요 기술인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FRBC 지급과 결재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이를 통해 그동안 기존 광고 플랫폼에서 소외된 창작자들이 적정한 보상을 추구하도록 지원한다.

프리제B&C는 합리적인 광고 수익 배당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과 분배 솔루션을 구축하고, 플랫폼에서 확보한 디지털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 분석/통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와 영상 제작자가 신뢰를 갖고 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도 마련한다.

 

프리제코인(FRBC)의 실질 사용자 확보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암호화폐로 자리하는 지표이다. 조만간 도달하게 될 5G통신 기술, 8K영상 기술 등은 이들의 목표에 날개를 달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블록체인이 추구하는 분권화와 복제 불가능이라는 장점이 글로벌 광고시장과 246억 불에 이르는 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실현될까? 다가오는 프리제코인(FRBC)의 발행이 주목되는 이유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