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미국, 캐나다, 중남미관 단독 부스 운영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미국, 캐나다, 중남미관 단독 부스 운영한다”
  • 김현주 기자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6.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캐나다&중남미관에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6월 8일(금)부터 6월 10일(일)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미국&캐나다&중남미관에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오직 하나투어 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을 위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 세계 여행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박람회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하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에서는 미주(괌/사이판 포함),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알라모렌터카 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는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밖에 보험, 네비게이션, 연료, 세금 등 필수 옵션을 포함한 합리적인 패키지 요금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렌터카 전문 상담과 사후 서비스까지 신속 정확하게 해외 렌터카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출발한 알라모 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