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의 블록체인 포럼 '크립토포럼 2018' 에 이븐스코인 등 유망 블록체인 대거 참가
최대의 블록체인 포럼 '크립토포럼 2018' 에 이븐스코인 등 유망 블록체인 대거 참가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5.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블록체인 포럼이 열린다.

NFC 특허기술을 활용한 블록체인 최초의 선불 결제 실용코인인 이븐스 코인이 크립토포럼 2018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드림팀이 주최 및 주관하는 '크립토포럼 2018'(Crypto Forum for Hotcoins)은 글로벌 블록체인의 동향과 국내외 ICO 투자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암호화폐 투자자들과 블록체인 관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블록체인 관련 국내 최대의 포럼이 될 전망이다.

오는 24일 서울 신논현역르메르디앙 호텔 다빈치볼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 블록체인 전문 매거진 블록체인타임즈(대표 정주필, 김성중)가 주최하고 경제전문체널인 SBS CNBC가 미디어 후원, 핫코인㈜가 주관, 한국M&A센터, 한국블록체인협회, 코인타임코리아, Crypto of Korea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드림팀이 진행한다는 평을 듣고 있다. 

전도유망한 블록체인 기업과 ICO를 앞둔 코인업체를 직접만나 생생한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록체인 및 ICO 투자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 네트워킹을 도모할 수 있는 행사이다. 

오전에는 블록체인을 통해 생성,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모델과 암호화폐 시장 현황, ICO 투자에 대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는 강연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프리세일 및 ICO를 앞두고 있는 30여개의 국내외 유망 블록체인 기업들이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사의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포럼 참가자들은 투표를 통해 가장 전도유망한 코인을 선정하게 되는 프로그램이 있다. 선정된 우수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시상과 함께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네트워킹 카나페와 디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기업으로는 ▲블록체인 이념을 실현할 세계 최초 실용코인을 지향하는 '이븐스' ▲중국 및 세계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환전하는 '요아코인' ▲암호화폐를 시중화폐처럼 현실에서 결제인프라로 만드는 '킹스코인'▲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락 시스템 '오키도키' 등이 있다.

이 외에도 ▲OSA ▲eCoinomic ▲PONDER ▲스마트리 ▲프라즘 등 다수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현재는 주최,주관사스페셜 할인 티켓을 선착순500명에 한하여 5만원에 이벤트를 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ryptoforum.ai)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블록체인타임즈 정주필 대표(010-3306-4218)로 하면 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