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 기념 아쿠아클린-샤무드쇼파 특가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 기념 아쿠아클린-샤무드쇼파 특가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5.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10회 동아 가구엑스포(동아전람 주최)’에 많은 시선이 몰리고 있다.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치러지는 중인 이번 행사에서는 350여 업체의 3500여 상품들이 전시되며 관람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모던 디자인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이러한 박람회의 열기를 이어가고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바로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 기념 고품질 아쿠아클린 및 샤무드 쇼파 특가 행사를 실시하는 것.

베니시모는 박람회의 열기를 더욱 북돋우기 위해 이번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5월 효도 선물과 신혼 입주 수요가 증가하는 부분에 대응하고자 하는 목적도 담았다. 해당 브랜드는 과거에도 일산 킨텍스 경향 하우징페어 가구 박람회를 방문한 고객에게 별도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행사를 실시했던 바 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박람회 기념 특가 행사를 통해 3+3인 코너형 소파인 ‘에즈라’와 1+1+3 등받이 이동 가능형 소파 ‘유니스’, 그리고 신제품 ‘고브’와 인기 제품군인 ‘오드리’, ‘클로에’,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골트’ 130만원 30조 한정특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두루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특가 적용 제품들이 평소 높은 가격대로 전시됐던 만큼, 확실한 가격 혜택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베니시모 이벤트 기획 담당자는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도 보고, 아쿠아클린 소파 및 샤무드 소파에 가격적인 혜택 특가까지 누릴 수 있는 소중한 이벤트”라며, “가까운 쇼룸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 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킨텍스 동아전람 박람회 기념 특가와 더불어 다른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베니시모 가죽소파에서 가족과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할 시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독일 텍스텀사 샤무드 출시기념 ‘시에라 샤무드소파 180만원 할인’ 이벤트와 제품별로 10%에서 25%의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일산 킨텍스 동아 전람 박람회, 동아 가구엑스포 기간 동안 일산 베니시모 매장을 방문하는 계약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기도 하다. 아울러 직영점별 웨딩 입주시즌을 맞아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하기도 한다.

이러한 베니시모는 현재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에서 운영 중에 있다. 특히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전시 상품에 대폭 할인 특가를 적용하고 있으며, 적용 모델은 직영점별로 각각 다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