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혼수, 입주가구 패키지상품 55% 가정의달 행사 단독진행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혼수, 입주가구 패키지상품 55% 가정의달 행사 단독진행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05.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구판매로 주목받고있는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리퍼상품, 스크레치 상품이 아닌 매장의 모든 신상품을 이번주 50%에 5%를 추가 할인해주는 이례적 파격 이벤트를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파주가구단지에서 박람회 세일기간까지 지속된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운정신혼가구뿐만아니라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업체이다. 원목가구 위주로 뛰어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가구들로 전시되어 있어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서도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매장으로 선호도가 높다.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원목이라는 소재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고객들은 매장 방문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 신혼, 혼수가구 패키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가구단지에서 가까우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가구를 고르고 맞춰 제작하는 젊은 층들의 트렌드에 따라 각자의 취향이 반영된 자신만의 스타일의 가구를 가질 수 있는 맞춤가구 제작까지 지원한다. 친환경원목가구 구입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개별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침대, 화장대, 쇼파, 식탁 등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북유럽풍 가구까지 모두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추가적인 배송비가 따로 없이 설치 및 사후 AS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빈센트 갤러리에서는 신혼가구중 비중이 높은 매트리스인 독일명품 럼멜, 슬럼버, 등등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하여 매장에서 매트리스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방문자들을 위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