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타불라 코리아’ 론칭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타불라 코리아’ 론칭
  • 박재균 기자
    박재균 기자
  • 승인 2017.03.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대표 아담 싱골다)’는 ‘타불라 코리아’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타불라는 기존 검색엔진 이용 시 정보를 찾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키워드를 검색해야 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패턴, 소셜미디어 활동 등 수백 개의 실시간 신호를 분석해 연관도가 높은 콘텐츠를 노출하는 사용자 맞춤 콘텐츠 추천 서비스다.

‘디스커버리’라는 새로운 영역을 기반으로 기업의 분야나 규모에 상관없이 마케팅 퍼넬의 모든 단계를 아우를 수 있는 정교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이번 타불라 코리아 론칭을 계기로 국내 퍼블리셔와 광고주 모두 디스커버리 영역을 기반으로 한 타불라의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유저 인게이지먼트, 트래픽 유입, 바이럴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확보, 구매 전환, DB 수집 등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주들은 타불라의 예측 분석 알고리즘을 사용해 관련 사용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다.

타불라코리아는 현재 디스커버리 영역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동영상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국내에서도 빠른 시일 내에 오픈될 예정이다.

타불라 CEO 아담 싱골다(Adam Singolda)는 “디스커버리 플랫폼의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한국에 타불라 코리아를 설립하고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롭게 론칭한 타불라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원하는 목적과 성격에 맞는 사용자를 효율적으로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타불라’는 LA, 런던, 텔아비브, 뉴델리, 상파울로, 상하이, 도쿄, 방콕, 시드니 등 전세계 50개국 이상에 10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이다.

매월 1억명 이상의 고유 방문자에게 360억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MSN, 아메리카온라인(AOL), 블룸버그(Bloomberg), NBC, 유에스에이 투데이(USA Today), 더 웨더 채널(The Weather Channel),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 Post), 폭스 스포츠(Fox Sports) 등의 글로벌 매체와 아마존, 삼성, 뉴욕타임즈, 넷플릭스, 토요타, 마이크로소프트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