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시아 시장 진출의 기회, 2017년 한필무역박람회 개최
동남시아 시장 진출의 기회, 2017년 한필무역박람회 개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7.01.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한필무역박람회가 2017년 4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필리핀 마닐라 SMX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무역박람회는 필리핀무역산업부(DTI), 필리핀상공회의소(PCCI), 필리핀민간조달기관(PITC), 필리핀관광청, 메트로뱅크가 후원하며 한국과 필리핀의 교역을 활발히 하고 국내 기업의 필리핀 시장진출을 돕는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

100여개의 한국 및 필리핀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며 화장품, 생활가전, 식음료, 의료미용, 패션의류, 건설, 기계, 생활용품, 엔터테인먼트, 여행 등 필리핀에서 유망한 업종의 기업이 주로 참가한다. 이외에 한국 진출을 희망하는 농산물, 지역 특산물 등의 필리핀 기업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한필무역박람회를 주최하는 에코와이즈는 기존의 해외 전시회 개최 방식과 다르게 세심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수년간 필리핀에서 쌓아 온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행사 전에 한국 전시 기업에 최소 3명 이상의 유력 바이어를 소개해 무역박람회가 끝나면 구체적인 성과가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한아세아 온라인마켓(코아플라자)를 통한 제품 홍보와 박람회장에 별도의 특별 무대를 마련하여 시간대별로 기업의 제품 홍보 이벤트, 투자 및 사업설명회, K-Pop 콘테스트, 제품 시연 행사, 필리핀 자선단체 기부 경매 행사, 세미나 등을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기업 누구나 특별 무대 행사를 무료로 예약하여 진행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