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모바일 스타트업 기업, 공동 프로모션으로 매출 확대 노려
꽃배달 모바일 스타트업 기업, 공동 프로모션으로 매출 확대 노려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6.01.1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모바일 020 꽃배달 스타트업 원모먼트가 1월 18일부터 23일까지 꽃을 주문하면 ‘머시쥬스’를 증정하는 ‘The juicy blo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트업 기업으로 2015년 런칭한 원모먼트는 모바일로 쉽게 꽃을 주문하고 당일에 배달하는 020 꽃배달 서비스다. 서울 전 지역 배송비 없이 무료로 꽃을 배달 받을 수 있으며 강남, 서초 지역은 주문 후 90분 내에 배송되는 속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원모먼트가 준비한 ‘The Juicy bloom’은 행복을 전달하는 꽃배달을 기치로 내건 ‘원모먼트’와 건강한 재료로 짜낸 신선한 주스를 마시는 고객에게 육체적 회복을 전달하는 ‘머시쥬스’가 만나 고객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선물하는 취지의 프로모션이다.

18일부터 23일까지 원모먼트의 홈페이지에서 ‘The juicy bloom’을 주문하면 매일 새벽 농가에서 올라온 가장 신선한 제철의 꽃으로 만든 꽃다발과 ‘Merci juice’의 착즙 주스 1병을 당일배송으로 선물할 수 있다.

‘Merci juice’는 2014년부터 국내의 농가들로부터 구입한 신선한 재료를 Cold-pressed공법으로 짜는 건강하고 정직한 무첨가 쥬스를 판매해오고 있다.

원모먼트 임규형 대표는 “정신적 회복과 기쁨을 전달한다는 미션을 지닌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원모먼트는 아름다운 꽃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