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연예인이 동영상을 통해 뷰티상품을 소개하며 최저가로 판매하는 커머스 이다. 비디오 콘텐츠를 소비하며,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빠르게 구매를 하는 형태의 모바일 홈쇼핑이다.
영상콘텐츠는 이미지콘텐츠보다 CRO(구매전환률)이 높고, 뷰티팁과 노하우를 상품과 연결하여 커스터마이징한 플랫폼
가격경재력 + 상품력 + 신뢰 + 확장 + 확산성를 지닌 미디어커머스
[쇼핑호스트가 연예인}
배우,개그우먼,미스코리아,유투버가 직접 뷰티상품을 소개하며 판매!
[국내 최저가 유통구조]
커머스는 기본적으로 좋은상품을 싸게 판매할수 있는 가격경쟁력과 상품을 보유해야함.
우먼스톡은 입점업체중 경쟁력있는 상품을 뷰티전문가가 선정하여, 영상제작 비용과 연예인 개런티금액을 당사가 투자하고, 공급업체는 판매하는 기간동안 온라인상의 최저가로 상품을 공급해주는 형태의 유통구조!
[글로벌 역직구]
방송으로 제작된 상품은 전부 영문,중문,일문,러시아,스페인어로 자막화하여 글로벌 역직구를 진행.
국내플랫폼은 2015년 2월9일 런칭, 중국서비스 준비중
[국내최초 온-모바일 뷰티 홈쇼핑]
연예인과 방송인이 영상을 통해 뷰티상품을 소개하며 판매하는 미디어커머스!!
매일 11시 공개되는 뷰티방송은 24시간동안 최저가에서 한번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방송영상은 다시 영문,러시아,일본,중어로 자막화하여 역직구서비스!!!
주요연혁
2015 02 국내최초 온-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개국
02 우먼스톡 개국 20일 3만 회원모집
03 디자인 하우스 [셀러브리티] 매거진 제휴
03 LG 유플러스 [HDTV] 서비스 제휴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