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파운더가 지난 10월 13일, 20일 양일간 '청년들과 함께하는 지역 기업탐방'을 개최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사상구 지역 내 경남정보대, 신라대학교, 동서대학교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총 50여 명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청년들과 함께하는 지역 기업탐방'은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사상공단 내 소재한 지역 기업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한 것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상공단 내 우수기업 및 기관 ㈜STS로보테크, ㈜엘스콤, 모니텍(주), 리녹스(주), SMDV 총 5개 업체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동남본부, 첨단신발융합허브센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청년사관학교) 총 8개 기관을 2회차로 나누어 탐방하는 구성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상구 내 기업과 기관을 방문하여 담당자 특강 및 멘토링, 기업투어, 차담회의 과정으로 진행했다. 차담회에서는 프로그램 후 기업 이미지에 대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참가자들이 행사 소감을 발표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소회를 나누었다.
'청년들과 함께하는 지역 기업탐방'은 사상구청, 경남정보대학교 HiVE센터, 주식회사 파운더가 공동 주최·주관한 행사이다.
주식회사 파운더의 김주성 대표는 “평소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모해왔다. 이번 기업탐방을 통해 청년들이 기업의 직무와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취업에 대한 확실한 동기 부여가 됐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