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금융 조성 프로젝트 BFC, 17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원화마켓 첫상장
스마트 금융 조성 프로젝트 BFC, 17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원화마켓 첫상장
  • Seo Hae
    Seo Hae
  • 승인 2020.07.15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구성되는 자체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결합한 스마트 금융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BFC 프로젝트 그룹을 이끌고 있는 ㈜바나바홀딩스의 대표이사 박재성은 생태계 구축에서 사용될 기축통화인 BF 코인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7월 17일 첫상장한다고 밝혔다.

BFC 프로젝트는 기존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자체 수익이 전무한 고질적인 문제점을 포착하여 이를 해결해보고자 암호화폐 사업에 진출하였다고 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수익 구조를 갖게 되는데, 온라인에서는 AIDUS QTS 트레이딩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몰 운영으로 자체 수익을 내어 사업을 진행하고, 오프라인에서는 프랜차이저 사업을 진행하여 지난 7월 8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한식주점 '광장맛켓' 직영 1호점을 오픈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AIDUS QTS에서의 수익과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수익은 지속적으로 프로젝트의 진행에 재투자를 진행하며 앞으로 오픈할 BFC 프로젝트 내 프랜차이저, 온라인쇼핑몰, BFC를 활용한 부동산 투자는 물론 모든 BFC 프로젝트 생태계 내에서 BF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고 한다.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최근 코인마켓캡 50위권에 등재되어 인지도가 상승하는 등 출범 이후 A-IEO서비스를 통해 건실한 암호화폐 기업들의 생태계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20개의 시중 은행 계좌와 연동하여 자유로운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해 안전한 거래망과 보안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고객센터 채널을 지원하여 쉽고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다.

㈜바나바홀딩스(BANABA HOLDINGS PTE. LTD.)의 박재성 대표(CEO)는 “금융의 탈중앙화를 목적으로 한 암호화폐 시장은 대단히 매력적이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대한민국의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BFC프로젝트 그룹은 불투명한 수익 구조로 인하여 불신을 품게 하는 여타 프로젝트들과는 달리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BFC 생태계안에서 기여하는 모든 활동유저(Acitive User) 모두가 투명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