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 5연승 스타 ‘예진아씨’의 두 번째 싱글 애절한 아날로그 감성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발표
판듀 5연승 스타 ‘예진아씨’의 두 번째 싱글 애절한 아날로그 감성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발표
  • 정현호 기자
    정현호 기자
  • 승인 2019.06.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판타스틱 듀오의 5연승 스타 ‘예진아씨’의 두 번째 싱글인

애절한 아날로드 감성의 노래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예진아씨’의 두 번째 싱글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이선희와의 듀엣 파트너로서 나이에 비해 성숙한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5연승을 거머쥔 ‘리틀 이선희’ 예진아씨, 김예진이 성인이되어 뉴트로 감성의 발라드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지난 4월초에 발표한 희망의 노래 첫 번째 싱글 “Airplane”에 이어 두 번째 싱글은 성숙된 사랑 이야기인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이다.

이번 음악은 GNS Entertainment와 ‘좋은음악 만들기’와의 콜라보로 128번째 타이틀로 선보인다.

 

사랑이 끝난 순간, 우리는 되돌아가고 싶어도 되돌아 갈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는 사랑의 끝을 인정하며 이젠 보내줘야 할 연인에게 보내는 마음 속 편지 같은 곡이다. 뮤지컬 음악감독이자 최근 작곡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주현의 곡으로 애절한 감정선의 멜로디와 사운드 전체를 감싸 안는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며 ‘예진아씨’ 특유의 아날로드 감성 가창력을 통해 첫 번째 싱글과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세월이 지나도 오래토록 사랑받을 노래로 이미 여러 통로를 통해 인정받고 있는 ‘예진아씨’의 이번 노래가 벌써부터 크게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