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탄소중립 이거 모두 사기(fraud) 아닌가요?"
"기후변화, 탄소중립 이거 모두 사기(fraud) 아닌가요?"
  • 편집국
    편집국
  • 승인 2022.07.05 16:2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나치게 기후변화 문제를 지적하고 탄소중립을 내세우는 글로벌아젠다가 모두 허위라는 주장이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지구를 파괴할 만한 위협적인 기후변화는 없으며, 탄소 중립을 외치는 특정 세력은 그들의 이기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미디어를 이용해 벌이는 치밀한 속임수라는 것이다. 

아래는 정보매체인 Brighteon 플랫폼의 창립자 마이크 애덤스 (Mike Adams)가 제작한 미니 다큐멘터리이다. 

테라포밍, 백신 등의 수단으로 인류의 혈액을 오염시켜 산소운반 능력을 감퇴시키고 지구상에 식량난과 기아를 일부러 일으키려는 음모가 있다는 것이다. 

최근 탄소중립, 탄소제로를 외치는 미디어들은 모두 국민을 세뇌시키기 위함이며, 공기 중에 탄소는 극히 미세한 부분으로 탄소가 없다면 전체적인 생태계가 마비가 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제시된다. 

탄소 또는 이산화탄소가 없이는 식물계도 없고, 농사도 거의 불가능하여 결국 식량난에 빠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특정 세력은 '기후변화'를 명분으로 탄소배출을 규제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탄소 배출 규제를 자신들의 돈벌이에 이용하고, 저개발 국가의 성장을 막고 농작물 생산 역시 마비시키려 한다는 것이다.  이는 인구를 대량으로 감축시키는 목적이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 역시 기후변화 아젠다에 대하여 가짜라고 비판한 바 있으며, 파리기후변화 협약을 탈퇴하기도 했다. 그 후 바이든 정부는 다시 파리기후변화협약에 미국을 가입 시켰으나, 현재 기후변화 아젠다는 많은 의심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아직 검증되지 않은 부분들이 많은 점과 일부의 일방적인 주장일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고 감상하길 바란다. 

한국어 번역 영상은 아래 주소에서 볼 수 있다. 

https://rumble.com/v1abkk3--terraforming-.html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디컴파일러 2022-07-06 07:39:11 (175.223.***.***)
미국 민주당 극좌파에 대한 아젠다 씽크탱크에서 나오는 동일한 뉴스를 퍼 나르는 언론 이상하게 생각 안하고 먹고 살기 바빠 반대측 말도 들어 보지 않는 세뇌된 주입식 학습이 제일 문제 싸움은 상대방 말 다 들어 봐야 된다는 진리를 깨우치시길
김창근 2022-07-06 05:31:46 (124.49.***.***)
이 삼복 더위에 아직도 마스크 쓰고 다니며 전기차 타고 환경보호한다고 믿는자. 북극곰 불쌍하다며 성금 내는자. 탄소 배출을 억제하면 지구가 살아날거라 믿는자. 아이큐 0 사고력 0
문창배 2022-07-05 17:54:49 (39.7.***.***)
탄소를 줄이자는건 결국 작물이 못자라게
만들고 사람=탄소 가 돼니 완곡하게 돼져서
인구감축에 이바지 하라는 소리고 탄소
화폐라 불리는 몸에 심어 감시도 용이하고
사용기간도 제한 할수있는 디지털칩 으로
넘어가 일평생 재산축척을 하지 말라는
엘리트님들의 큰뜻이 있지요..오우 황송해서
눈물이 다나네요 감사하는 맴으로 BIG엿을
드립니다 "FuXX you very m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