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의 '노니두유'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 3시간 만에 펀딩율 1500%를 돌파한데 이어 3일 만에 4100%를 넘어섰다.
노니는 '신이 내린 선물', '기적의 열매'로 불린다.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폴리페놀의 함량이 포도주스보다 15배, 블루베리 주스보다 약 3.5배 많고, 항염, 면역 증진에 효능이 있는 슈퍼푸드로 알려졌다.
네이처앤베이스가 출시한 노니두유는 몸에는 좋지만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섭취가 어려운 노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향 저감 기법을 적용해 노니의 영양소는 극대화하면서도 거북한 향을 최소화 했으며, 두유의 고소한 향과 맛을 더해 부드러운 목 넘김이 가능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니는 열대지방의 화산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받으며 자라나는 열매다. 땅의 영양 상태에 따라 성분이 달라질 수 밖에 없다. 네이처앤베이스는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에서 농장을 운영, 노니를 직접 재배한다. 노니두유에 들어가는 노니는 이 곳에서 재배한 상위 30% 제품만 사용한다. 가공은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이뤄진다. 재배부터 가공, 유통까지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콩 역시 국산 대두를 100% 사용했다. 인공감미료인 설탕 대신 국내산 청도 감추출물을 더해 깔끔한 단맛을 구현했다.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인공 첨가물을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코스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노니두유는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에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노니를 사용하고 국내의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공장에서 가공하기 때문에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중금속에 대한 우려가 없다”며 “바이러스 질환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면역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3040 직장인, 워킹맘, 육아맘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다. 고단백 제품인 두유 제품인 만큼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노니두유는 와디즈 뿐만 아니라 ㈜코스모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인 네이처앤베이스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앤베이스의 노니두유 외에도 노니주스, 노니분말, 건노니 등 다양한 노니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현재, 고객 성원에 힘입어 '페이스북 지지 서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니두유 펀딩 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지지 서명을 클릭, #네이처앤베이스 #두유노니 #노니두유공유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이후 지지서명 링크 주소를 와디즈 커뮤니티 댓글에 노니두유 응원메시지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노니두유 한 박스를 선물한다. 이벤트 결과는 펀딩 종료 후 3주 이내에 내 새소식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