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오두스향수', 빅데이터 기반 조향 향수 선보여 남자향수 전문 스타트업 브랜드 '오두스'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조향한 오두스 향수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오두스'측은 "모회사 탑티어마케팅의 기술력과 내부 인프라를 활용하여 쌓은 국내 향수시장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오두스 코튼밤과 오두스 선셋우드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오두스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오 드 퍼퓸'(Eau de Parfum)으로 높은 부향률을 보유하고 있어, 향이 최대 8~10시간까지 지속될 City&Global | 강진교 기자 | 2024-05-13 19:32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