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야나에게로,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습기야나에게로,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 남성우
    남성우
  • 승인 2024.03.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형 디자인 채용한 옷걸이형 제습제로 제습제 부문 수상
임성황 이사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임성황 이사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성현산업 주식회사(대표 임기환)의 ‘습기야나에게로’ 브랜드가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성현산업 주식회사는 자동차용 내장재 부품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출발해, 2024년 현재 △창문용 단열 뽁뽁이 △마스크 △포장재 △제습제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 생산, 판매하는 회사다.

2년 연속 수상한 ‘습기야나에게로’는 사각형으로 틀에 박혀 있는 디자인에서 벗어나 원형 디자인을 채용한 옷걸이형 제습제다. 제습제를 옷장이나 행거 등에 걸수 있는 고리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공간확보가 가능하며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냈다.

특히 자신의 무게 14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는 염화칼슘을 사용해 강력한 제습효과를 자랑하며 하마 뱃속에 물이 차오르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에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2년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임기환 대표는 “저희 브랜드를 2년 연속 수상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수상의 공로는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가 있어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의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