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앤비즈(대표 윤성임)은 지난 6월8일 대천농협 여성대학에서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교육을 성대히 마쳤다.
중울산농협(조합장 김중회)은 농협 금융사업, 벼 직파재배, 무인헬기.드론 공동방제. 농자재 판매 및 수리센터, 농산물 유통, 클린 주유소, 지역 우수 농산물 유통을 위한 하나로마트 등 조합원의 실익 증대와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주부대학은 매년 3월에서 6월중에 관내 주부들을 대상으로 건강 및 교양, 교육을 통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마트폰 SNS 300배 활용하기’ 교육은 ‘한권으로 끝내는 스마트폰 300배 활용하기’ 공동저자인 윤성임 스마트폰활용강사가 스마트폰 기초 기능, 초간단 인삿장 및 영상 제작, 카카오톡 기본 기능 등 여성대학 조합원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스마트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실전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농협대학교, 지역 농업기술센터, 지역 농협 여성대학에서 활발히 강의 활동을 하고 있는 윤성임 SNS마케팅강사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세상이 성큼 우리 모두의 일상에 밀접하게 다가왔다. 인터넷시대에 이어 SNS시대,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온라인 커뮤니티의 영향력은 이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셀럽 등으로 검증되었다, 이에 각 지역 농협 여성대학 커뮤티니 회원들의 스마트폰과 SNS 활용 역량 강화를 통한 온라인 오프라인 융합 커뮤니티로의 성장을 도모하여 각 지역 농협과 조합원들의 동반 성장과 지역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며 각 지역 여성대학 커뮤니티의 중요성과 스마트폰과 SNS 활용 역량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