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국내 최대 패션 페어인 '2020 ONTACT 트렌드페어'가 성황리에 9월 25일 막을 내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한 '2020 ONTACT 트렌드페어'에 수준 높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경쟁력 있는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럭셔리 가방·악세서리 브랜드로 유명한 피카고스가 단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피카고스는 9월 23일 진행된 네이버TV 라이브 랜선 패션쇼에서 특색 있는 12개의 가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크리에이터 류스펜나가 참여한 랜선 패션쇼에서 피카고스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극찬을 받았다.
피카고스 관계자는 “각각의 독특함을 지닌 12개의 가방과 어울리는 코디가 패션쇼의 품격을 높였다”라며 “무엇보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미모로 유명한 재능 있는 스타일리스트 이란 대표의 패션쇼 디렉팅이 피카고스의 럭셔리한 스타일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네이버TV로 피카고스의 럭셔리 가방이 소개되면서 피카고스 브랜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피카고스 메인 라인 <Voyage of cat>의 셀 클러치(Sell Clutch)와 아네모네 벡스 미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Voyage of cat>는 피카고스 고양이 피코가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가 주요 테마로 셀 클러치와 아네모네 벡스, 윈도우 등이 메인 모델이다.
일상을 평범을 벗고 특별한 날, 특별함을 간직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럭셔리 가방·악세서리 브랜드 피카고스가 국내 최대 패션 페어인 '2020 ONTACT 트렌드페어'를 계기로 보다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