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 19사태로 피서나 여름휴가를 즐기기 보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이른바 '홈캉스' 족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즐기는 휴가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 배달음식 주문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빅원치킨은 치킨과 찜닭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치킨 집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옛날 찜닭 메뉴를 부활시켜 한 곳에서 두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만든 것이다.
빅원치킨은 레알찜닭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특제 배터믹스를 얇게 입혀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후라이드와 간장양념으로 달큰한 맛을 낸 블랙 찜닭 등이 있다.
해당 브랜드는 치킨 특유의 육질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국내산 12호(1200g) 육계만 사용하고 있으며, 치킨과 떡볶이, 치킨과 치즈볼, 찜닭과 모듬 튀김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보여준다.
특히 치킨과 찜닭을 콜라보한 빅원 치'반'찜'반' 메뉴는 국내산 '레알 큰 닭(1.2kg)'을 사용하여 1마리로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과 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홈캉스 대표 콜라보 메뉴로 인기다.
빅원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하는 브랜드는 빅원 치킨이 유일할 것”이라며 “치킨과 찜닭 모두를 먹고 싶지만 양이 많아 걱정인 이들을 위해 반 마리씩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빅원치킨은 30년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음식을 제공하는 정통 프렌차이즈이다. 최근 공정위가 선정한 2020년 착한 프렌차이즈 가맹 본부로 선정되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