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지난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3-5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K-BEAUTY EXPO 2018)에 참가했다.
바노바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 제품인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을 비롯하여 해외 100만장 수출에 빛나는 젤리 마스크, 신제품 호일 마스크를 포함하여 총 17개 품목을 선보였다.
박람회 기간 동안 국내 뿐 만 아니라 스페인, 러시아,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멕시코, 우크라이나, 쿠웨이트, 우즈베키스탄, 홍콩, 태국, 베트남, 대만, 캄보디아, 싱가포르의 대형 유통업체 및 드럭스토어, 홈쇼핑 바이어와 미팅을 진행함으로써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또한 1,000여명의 소비자들이 바노바기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제품은 바노바기의 베스트 제품인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이었으며 신제품인 호일마스크도 큰 관심을 보였다. 그리고 피부과 주사 성분이 함유된 인젝션 마스크도 작년에 이어 꾸준한 인기를 얻어 바노바기의 스테디셀러임을 입증했다.
특히, 최근 방송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셀프’ 출연 영상과 ‘베트남 프린스’로 불리는 브랜드 모델 배우 강태오 이미지로 부스를 꾸며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바노바기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Cosmoprof Asia 2018) 박람회에도 참가 예정으로, 해외 유통채널 발굴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국내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