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모공 1등 성분에디터, 명동 일대 광고 시작…K뷰티 인기 선도
2024. 05. 08 by 남성우

뷰티브랜드 성분에디터(SUNGBOON EDITOR)가 5월 1일 서울 명동일대 옥외광고를 시행함과 동시에 ‘올리브영 모공 1등’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영 1등 모공앰플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을 알리고 올리브영 5월 올영픽 브랜드로 선정되어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5월 1일 출시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트리플 기획세트’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본품 3개와 대세 캐릭터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키링 1종이 증정되는 구성이다.

특히 성분에디터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타겟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획기적인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자 트리플 기획 및 키링 세트를 구성했다. 여기에 가격할인 혜택까지 더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성분에디터 모델 서강준의 뷰티화보와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우에이징 모공부문 수상 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을 활용한 광고 소재로 명동 일대에 집중 노출하여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해외 관광객 수가 집중 증가하고 있는 명동 부근 어디에서나 성분에디터의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모공 1등’의 대표 제품으로 420만병 판매된 스테디셀러이다. 9종 임상으로 증명한 국민 모공앰플로 알려져 있으며 성분에디터만의 특허 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으로 가로, 세로, 멜라닌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여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를 준다. 계절에 상관없이 365일 관리가 필요한 모공을 데일리로 케어 가능한 앰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