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키프레임 활용법 심화 학습 및 창의적 영상 제작 위한 실전 기술 전수
한국AI콘텐츠연구소, 삼성전자 본사에서 ‘캡컷을 활용한 영상편집 8주 차 특강’ 성료
2024. 05. 08 by 김진선 기자
▲삼성전자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하는 한국AI콘텐츠연구소 대표 이도혜
▲삼성전자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하는 한국AI콘텐츠연구소 대표 이도혜

삼성전자 본사 수원사업장에서는 지난 29일(월) 삼성전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AI콘텐츠연구소 대표이자 챗GPT 강사로 활동 중인 이도혜 대표의 '캡컷을 활용한 영상편집 8주 차 특강'이 열렸다.

강의는 임직원들의 과제 피드백을 시작으로, 지난 시간에 소개된 키프레임 활용법에 대한 심화 학습으로 이어졌다. 이미지, 비디오, 텍스트의 크기, 위치, 회전 등을 다루며 이론과 실습이 병행됐고, 임직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기능에 대한 Q&A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이도혜 강사는 최근 알게 된 숏폼 채널의 벤치마킹 비법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의의 하이라이트는 마스크 기능과 역방향 기능의 소개였다. 이 기능들을 활용한 창의적인 영상 제작법이 과제로 제시되며, 참가자들은 신기술을 활용한 실습에 큰 열정을 보였다. 한 참가자는 "마스크 기능과 역방향으로 영상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고, 다른 참가자는 "키프레임 기능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혜 대표는 강의 후 "오늘 강의를 통해 임직원 여러분들이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습득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도혜 강사와 한국AI콘텐츠연구소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챗GPT 강사 이도혜' 또는 '이도혜 작가'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삼성전자 임직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