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트롯의 새로운 아이콘, 황영웅 첫 광고 촬영 소식에 팬들 '기대감 UP' ‘2024년 트롯뮤직어워드’서 ‘트렌드 아이콘 상’ 수상, 황영웅의 눈부신 성장 기대
[강미숙의 스타톡] 황영웅 신곡 ‘해바라기’ 공개와 첫 광고 촬영 소식으로 화제 집중!
2024. 04. 18 by 강미숙 기자

황영웅은 지난 14일 공카 파라다이스에서 두 번째 앨범인 디지털 싱글의 자켓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제목이 ‘해바라기’라고 첫 공개에 나섰다. “이 곡은 해바라기처럼 한 사람만 바라보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미디어 템포의 멜로디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해바라기를 제목으로 한 이유는 “어떤 상황에서도 저을 바라봐 주시는 여러분과 늘 여러분을 바라보는 저의 모습이 서로의 해바라기 같다는 생각을 하며 노래을 불렀다”라고 한다. 또한 “이번 노래는 직접 작사를 하지는 않았지만, 이 노래에 여러분에 대한 저의 고백을 담았고, 여러분께 전하는 저의 러브레터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출처 : 황영웅 공카 파라다이스

황영웅은 오는 27일 수원 콘서트가 점점 다가와 설레이는 마음을 “여러분 이제 우리가 만날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건강 잘 지키고, 우리 예쁜 날, 예쁘게 만나요! 사랑합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수 황영웅이 또 하나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황영웅의 소속사 '황금보이스'는 지난 9일,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를 통해 가수의 첫 광고 촬영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며 기쁨을 나눴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오늘은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바로 가수님의 첫 광고 촬영에 대한 소식입니다"라며 팬들의 끊임없는 응원과 사랑 덕분에 황영웅이 첫 광고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어떤 제품의 광고인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소속사는 ‘시원하게 공개는 못 해 섭섭하고 답답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를 남겨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출처 : 황영웅 공카 파라다이스

한편, 비공식 채널을 통해 황영웅이 촬영한 광고가 커피 또는 홍삼 제품일 것이라는 소문이 일부 팬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 소문이 사실인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나, 황영웅의 첫 광고 소식만으로도 팬들은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황영웅의 2차 전국 투어 콘서트 '봄날의 고백'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매진 사태를 기록하며 황영웅의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 2차 전국 투어 콘서트는 황영웅이 이전에 선보인 '겨울, 우리 함께' 콘셉트에 이어, 봄을 맞이해 새롭게 준비한 '봄날의 고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투어는 4월과 5월에 걸쳐 수원, 울산, 서울, 창원, 대전 등 총 5개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겹경사를 맞이 하고 있는 트롯계의 새로운 아이콘, 황영웅은 지난 12일 개최된 ‘2024년 트롯뮤직어워드’에서 '트렌드 아이콘 상'을 수상하며 K-트롯의 중심축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황영웅이 트롯 장르 내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음을 대중과 업계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다. 황영웅은 독특한 음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사로잡으며, K-트롯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황영웅의 급부상은 단순히 인기에 그치지 않고, 그가 K-트롯의 글로벌 한 인기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황영웅은 이제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순 2024-04-30 20:28:12
황영웅 해바라기 신곡 너무 좋아요
곡이 경쾌하고 듣는사람이 행복해집니다

김증현 2024-04-24 08:29:01
황영웅 가수님의 신곡 해바라기
대박 응원합니다

손은정 2024-04-23 09:21:58
황영웅 가수님 첫광고 건강의영웅 홍삼음료 1차매진 입니다
황영웅 가수님디지털싱글곡 해바리기 29일발매 대박 기원합니다
강미숙 기자님도 대박 기원 합니다

김상희 2024-04-22 21:00:40
좋은 기사 잘 보고갑니다
강미숙기자님 감사합니다

황유진 2024-04-22 00:22:05
황영웅 가수님 첫광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봄날의 고백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있습니다
늘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강미숙 기자님 좋은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