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글로벌 NFT 프로젝트 알파쿼크의 알파쿼크토큰,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 상장
2024. 04. 18 by 유혜선
알파쿼크토큰 제공

글로벌 NFT 프로젝트 알파쿼크(Alpha Quark)의 알파쿼크토큰(Alpha Quark Token, AQT)이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에 상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비트겟 거래 플랫폼 내 USDT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비트겟'은 전 세계 100여 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2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겟 거래소를 통해 650종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스마트 트레이딩, 커피 트레이딩과 같은 최신 거래 기능을 제공을 비롯하여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알파쿼크는 NFT 마켓 플레이스와 랜딩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NFT 프로젝트로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주요 NFT 프로젝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앞서 알파쿼크는 생성형 AI 플랫폼 런칭을 발표하였으며, 신규 서비스 런칭과 더불어 비트겟 상장을 통해 글로벌 유저 확보와 시장 내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알파쿼크 관계자는 “이번 비트겟 상장을 통해 더욱 많은 글로벌 유저분들께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알파쿼크 생태계를 확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글로벌 거래소 상장과 파트너십 진행을 통해 알파쿼크의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