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구도로통닭, 봄 맞이 신메뉴 3종 출시
2024. 04. 18 by 손영철

구도로통닭은 봄 시즌을 겨냥해 하이볼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3종을 4월 1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도로통닭은 다양한 통닭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한 장소에서 1차부터 3차까지 즐길 수 있도록 외식과 주점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몬터치즈 감자전 △롤새우 케이준포테이토 △모듬꼬치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메이커스마크 하이볼 구성으로 가볍게 하이볼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

'몬터치즈 감자전'은 잘 굳지 않는 몬터치즈를 사용하였고, 양배추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사용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롤새우 케이준포테이토'는 새우 위에 감자를 돌돌 말아 식감을 더욱 바삭하고 새우 맛을 느낄 수 있게 하였으며, '모듬꼬치'는 파닭꼬치, 숯불꼬치, 염통꼬치(2개), 닭목살꼬치(2개), 은행꼬치(2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핑크 소금을 사용하여 꼬치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또 사이드 3종뿐만 아니라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메이커스마크 하이볼' 등 다양한 하이볼을 선보인다.

구도로통닭 관계자는 “1차 고객뿐만 아니라 2차, 3차 고객까지도 사로잡기 위해 사이드 메뉴를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구도로통닭은 전기구이통닭으로 구워진 누룽지통닭을 통해 기성세대는 물론 젊은 세대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외식, 회식 모두 잡을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평균 5회전의 빠른 회전율로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