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의 순한 성분을 통해 아이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는 의미를 담은 육아 브랜드인 '러베'는 아기 엉덩이 세정제 제품들로 설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5일 발표된 체험단 당첨자들은 1주동안 맘가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벤트 베너에서 ‘러베’ 체험단 관련 정보 확인 및 신청을 진행하였으며, 체험단 선정 결과가 9월 25일 발표되었다.
체험 대상 제품인 ‘러베’ 아기 엉덩이 클렌저는 화학방부제가 아닌, 자연에서 유래된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아기들의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성분들로 만들어졌다.
‘러베’ 아기 엉덩이 클렌저는 전 성분이 EWG 등급인 것은 물론, pH 균형을 맞춘 미산성으로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대장균 99.9% 항균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이미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25일 체험단 당첨자로 선정된 육아 시기의 부모들은, 해당 제품을 받고 2주간 사용한 뒤 앱에서 체험단 리뷰를 작성하고 설문지를 작성하게 된다.
한편, ‘러베’ 엉덩이 클렌저는 맘가이드의 엄격한 "클린마크 발급 기준"을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믿고 사용하는 엉덩이 클렌저라고 불리고 있다.
이 인증은 제품의 시험성적서와 원료 소명자료 등을 포함한 까다로운 검토 과정을 거친 후에만 부여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러베’는 이번 클린마크 인증으로 아기용 세정제 시장에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다.
'러베' 제품 출시 관련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청결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러베’ 아기 엉덩이 클렌저 체험단 관련 정보는 맘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