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대 기자] 밀양시의회는 "밀양시의회 정정규 의장이 지난 22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9회 2023 자랑스러운인물 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올해의 의정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의회는 이날 "이번 ‘자랑스러운인물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평소 각 분야에서 구성원들의 귀감이 되는 모범인들을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에 정정규 의장은 밀양시의회 제7대, 제8대 의원을 역임하고,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 재직하면서 ‘농촌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 ‘평생학습도시 조성 지원 결의안’, ‘국유지 경로당 운영 개선방안 건의’, ‘밀양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행기관 운영에 관한 조례안 제정’ 등을 통해 시민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울러 제9대 전반기 밀양시의회 의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며 탁월한 리더십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 및 지역발전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며, 초선의원 시절부터 지금까지 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덕망을 쌓고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정정규 의장은 “먼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수상한 영광을 가슴에 안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보답하겠다.”며, “항상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시민의 대변자로서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