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융합교육원(원장 최재용)은 지난 17일 농식품유통교육원 영유경포럼에서 농식품 회사대표,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등에게 요즘 핫한 ‘챗GPT 활용 농식품 및 프랜차이즈 홍보전략’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재용 원장은 “농식품 기업이나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싶으나 제작비용이 비싸고, 제작 인원이 없어서 힘들어 하고 있는 것을 해결하는 게 바로 ‘챗GPT와 인공지능 영상제작 시스템’ 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인공지능 챗GPT가 가져올 미래변화에 대해서 살펴보고, 스마트폰과 컴퓨터 를 접속해서 직접 챗GPT를 실습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국제 통닭 프랜차이즈 황일근 대표는 “직원들에게 오늘 배운 챗GPT 영상제작 기술을 전수해 챗GPT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홍보도 해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 참석한 CEO들은 디지털융합교육원과 ‘유튜버 10만 연합’에서 진행하는 ‘튀르키에 구호 성금 마련을 위한 유튜브 숏츠 영상 21일 챌린지’에 동참신청을 했다.
유튜브 숏츠 영상 제작 챌린지는 21일 동안 인공지능 챗GPT와 비디오스튜로 숏폼 콘텐츠 제작을 하는 행사로 행사 기간 중 조회 수가 가장 놓은 참가자에게 100만 원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디지털융합교육원에서는 수익금 중 50%를 튀르키에 구호 성금으르 보낸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디지털융합교육원’을 검색해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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