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언론 카르텔의 '백신강요'를 극복한 용자(勇者)들에게
[칼럼] 언론 카르텔의 '백신강요'를 극복한 용자(勇者)들에게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10.25 11:11
  • 댓글 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 미디어가 필사적으로 공포심 주입하며 백신을 강요했으나, 1천만명 비접종

공식적인 발표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70% 가량인 3천5백만명이, 효과도 불분명한 코로나 백신접종을 마쳤다.   

언론과 미디어가 총동원 되어 2년 가까이 코로나에 대한 과도한 공포심을 주입하고, 백신접종의 효과를 강조한 때문으로 보인다. 

언론의 공포 주입에 세뇌된 시민들은 서둘러 백신을 접종했고, 회사나 모임에서 따돌림을 받지 않으려는 욕구가 강한 일반 시민들 역시 백신 접종에 동참했다. 

그러나 더 중요한 아래와 같은 사실이 있다.  

 

1.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대한민국 사람 "다행히" 1천만명 

우리나라 국민의 1천만명은 아직 백신을 1차도 접종하지 않았다. 

10월 24일 현재 백신접종 완료자는 35,642,855명이다. 1차만 맞은 사람은 40,713,014명이다. 따라서 우리나라 전체 인구를 대충 5천2백만으로 볼때, 무려 1천만명 이상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 

물론 이 숫자에는 17세 이하 학생들과 유아들이 포함되어 있어 의식을 갖고 백신을 거부한 성인의 숫자는 훨씬 적다고 볼 수는 있다. 

(전문가들은 우리나라 5200만 인구 중에 17세 이하 인구가 800만 가량 되므로, 성인 중에서 한번도 백신을 맞지 않은 숫자는 대략 500만 명 가량으로 본다.)

전문가들은 "지금까지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사람은 앞으로도 접종 확률이 높지 않다."라고 본다. 

언론과 미디어에서 1년 가까이 필사적으로 접종을 강요하고, 코로나 공포를 주입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은 향후, 어지간한 계기가 아니면 접종을 하지 않을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또한 백신을 접종 받은 사람들 중에서도, 회사 생활을 하다보니 억지로 접종한 사람이 많다. 이들은 2차 접종을 어렵게 했는데 정부가 또 추가 접종을 이야기하자, 노골적인 불만을 터뜨리고 있다. 부스터 샷을 비롯해 더 이상의 코로나 백신은 맞지 않을 확률이 높다. 

이들을 합치면, 향후 백신 반대자들의 숫자는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

우리나라에서 적어도 천만명은 TV와 신문, SNS 등의 세뇌를 극복한 사람들이며, 이들은 스스로의 판단에 의해 행동하는 사람들이다. 

언론과 미디어의 선동으로 국민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70%가 한계라는 귀중한 분석이 나오는 대목이다.

가짜 프레임에 선동되지 않는 사람들의 숫자가 1천만명 가량 된다는 것은 적은 숫자가 아니다. 

 

                                                         

                                                             (프랑스의 백신패스(백신) 반대 시위, 영상=목수정 작가 페이스북)

2. 언론의 세뇌에도 꾸준히 저항하는 사람들이 있다

요즘처럼 언론과 미디어가 필사적으로 백신을 강요하는데, 스스로 판단하여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사람은 용감한사람 '용자(勇者)'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스'라고 할 때, 혼자서라도 '노'라고 외칠 수 있는 사람의 숫자가 국내에서만 1천 만명이라는 것은 매우 놀랍다. 

이들은 아무리 언론이 세뇌를 하더라도, 각자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할 것이다.

사실 조금만 인터넷을 뒤적거리고 찾아보면 작금의 백신 강요는 매우 악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임상실험이 끝나지 않은 백신에, 성분표기도 없고, 부작용 발생시 제조사는 책임을 면하는 이상한 약물이다. 부작용 사례도 많은데 방역당국은 인과성이 없다고만 변명할 뿐, 부작용에 대한 사전고지는 거의 없다. 정부가 말을 바꾸면서 백신을 강요하는 광경 자체 역시 매우 비정상적이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이러한 백신은 본능적으로 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야한다.

많은 사람들은 언론과 미디어의 세뇌로 인해 지나친 코로나 공포가 주입되어 백신을 접종했으나, 세뇌당하지 않는 사람들이 이정도 숫자라는 것은 희망적인 요소이다.   

 

                                                            

                                                              (프랑스의 백신패스(백신) 반대 시위를 벌이는 의료진/ 영상=목수정 작가 페이스북)

3. 명백하게 드러난 언론 카르텔, 망신만 당한 꼴 

전세계적으로 미디어가 코로나의 공포를 주입시키면서, 백신의 당위성을 강요하는 언론의 모습은 자못 필사적이고 조직적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튜브 등 뉴미디어 역시 기존 언론과 보조를 맞춰, 백신 부작용에 관련된 콘텐츠가 올라오면 무조건 삭제를 했다. 백신에 대한 좋지 않은 여론이 확산되는 것을 철저히 사전차단 한 것이다.   

AP통신과 CNN, 뉴욕타임즈와 ABC, BBC와 로이터 통신 등 글로벌 뉴스통신과 대형 언론사는 특정 아젠다에 있어 카르텔을 형성하고 여론을 조작해 왔다. 국내 언론도 이 영향력 하에 들어있는 것은 당연하다. 이들은 백신은 무조건 접종해야 하며, 백신을 접종해야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고 세뇌했다. 

어용 교수와 어용 학자를 이용하여 백신 접종에 유리한 논문과 통계만을 인용해서 독자들을 현혹시켰으며, 전문가들의 백신반대 의견은 전혀 언급해주지 않았다. 철저히 제약사의 입장을 대변해 왔던 것이다. 

역사적으로 볼 때, 지금 처럼 미디어의 카르텔이 만천하에 드러난 적이 없었다. 주류 언론사들이 일사분란하게 필사적으로 백신을 강요하다 보니 무리를 하게되었고, 결과적으로 언론 카르텔의 검은 속내가 만천하에 까발려지게 된 것은 엄청난 수확이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에 대한 저항 운동이 일어나고, 백신 패스에 대해 강력하게 반발하고 있다.

현재 언론카르텔은 코로나 재확산 증가라면서 백신 접종률이 낮은 러시아 등을 겨냥하고 호들갑을 떨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러나 이미 한 번 속은 시민들이 더 이상 속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미디어를 이용한 코로나 공포 주입은 이미 물건너갔다는 얘기다.  

4. 들통난 방역당국의 거짓말 

백신 접종을 시작하면서, 방역당국은 '집단면역'이라는 단어를 꺼냈다. 백신을 70%이상 맞으면 코로나가 없어진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지금 아무도 집단면역을 말하는 의료 전문가는 없다.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이론이라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제 방역당국은 위드코로나로 말을 바꿨다. 백신의 추가 접종을 계속하는 조건에서 제재를 풀어준다는 것이다. 끝까지 백신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백신 제조사의 입장을 대변하려는 필사적인 노력이 매우 가상하게 느껴진다.  

최근 코로나 시국에서 방역당국이 국민을 속였던 사례는 많다. 

1차와 2차의 접종 간격, 교차 접종의 효과, 연령대별 백신접종 여부, 부작용과의 인과성 확인 등 모든 부분에서 방역당국은 말을 바꿔왔다. 백신 부작용에 대한 고지도 하지 않은 채 17세 이하 어린 유치원생까지 백신을 접종하려 하고 있다.  감기약도 조심한다는 임산부에게까지 백신을 접종시키려 필사적인 권유를 하고 있다. 임산부가 코로나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것인데, 방역당국의 논리에 전혀 신빙성이 없다는 전문가들의 주장이 나오고 있다.  

또 백신을 접종하면 항체가 생겨야 하는데, 백신 접종 후 항체 검사는 하지도 않는다. 물론 백신 접종 전에도 항체가 형성되어 있으면 백신 접종을 할 필요가 없음에도, 항제 검사는 없다. 심지어 화이자나 모더나 백신을 맞아서 항체가 생성되어도 고작 2개월~6개월 밖에 효과가 유지되지 않는다니, 이 사실을 아는 사람 중에 누가 추가 백신을 접종하겠는가? 

이런 거짓말을 믿지 않고, 백신을 거부한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있다. 

                                                          

5. 백신패스? 글쎄.. 

정부는 백신패스 카드를 만지작 거리고 있다. 백신 비접종자의 삶을 아주 불편하게 해서, 결국 백신을 맞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나라 백신 비접종자 1천만 중에는 알러지 반응 때문에 접종하지 못하는 사정이 있는 사람도 있고, 도저히 여건이 안되는 사람들도 많다. 백신의 효과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고, 1인 사업자 또는 재택 근무자 처럼 백신 접종의 필요성을 못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다양한 개인의 입장과 자유권을 제한하는 것은 헌법적으로 불가능하다.

방역당국이 부스터샷을 비롯한 추가 접종을 진행해야 된다고 우길수록, 백신 반대론자들은 더 많이 생길 것이다. 

언론이 아무리 세뇌를 시키고, 나치의 괴벨스처럼 큰 목소리로 반복적으로 선동을 하더라도, 그 뻔한 수법에 넘어가지 않은 대한민국 5백만 이사의 용자들이 있다. 이들은 지금도 포기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을 일깨우고 있다.  

이들 중에는 "연구실에서 악의적으로 만들어낸 바이러스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임상실험 한다." 라면서 "언론과 제약사와 짜고 각국 정부(방역당국)를 매수하여 백신 장사를 하고 있는 꼴을 더 이상은 못봐주겠다." 라는 목소리도 나온다. 

백신패스를 시행하는 순간, 가만히 있던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가짜방역에 속지 않겠다"면서 자유를 달라고 집단행동을 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이미 전 세계가 저항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별 볼일 없는 방역당국이 모든 사람을 계속해서 속일 수는 없다. 

독일 나치의 선동가 괴벨스의 발언들, 우리는 이 추악한 언론의 목적을 알고, 이를 극복해야 한다. 

 

6. 마치며 

미디어의 악의적인 세뇌에 대항하여 용기를 갖고 끝까지 저항하다 보면, 어느 순간 매우 긍정적인 결론에 도달할 것을 믿는다. 

언론 카르텔이 우리를 세뇌하려 하면, 우리도 대안 언론과 대안 미디어를 만들어 대응하면 된다. 이미 조금씩 시작되는 분위기다. 

악의적인 언론 카르텔이 그 실체를 만천하에 드러낸 것 만으로도, 그들은 이미 게임에서 진 것이나 다름없다.  

의식이 깨어있는 사람들은,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용기를 잃지 말고 선한 의지로 주위를 일깨우는 작업을 계속해야 한다. 

냉정하게 현상을 관찰하면서 합리적인 결론을 내고, 적극적으로 강하게 목소리를 내야 할 때이다. 

인류의 자정능력을 믿고 끝까지 용기를 가집시다.  

 

 

 

Fn투데이 발행인 인세영
Fn투데이 발행인 인세영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 2022-01-15 13:59:22 (118.235.***.***)
한결같이 좋은기사 감사합니다 ~~
ffdhfrjj 2022-01-06 07:57:28 (207.244.***.***)
한국의 사법부도 국민을 현행 살인 살상하고 있는 살인 살상의 현행 공범이
되겠는가????? 아니라면 정의와 양심을 버리지 않은 진정한 사법부가
될것인가!!!!! 역사는 머물지 않고 흐르고 있다는 것을 명심 하기바란다.
이 진리도 때와 시기가 가버리게 되면 때와 시기는 다시는 오지는
않는다는 진리를 잊지 말기를 사법부에 바란다.
코백신은 백신이 아니고 중장기적으로 사람을 살상 살인하는 독극물이다.
사법부도 국민들 살인 살상에 동참하는 공범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곽혜민 2022-01-04 08:40:24 (1.238.***.***)
너무 멋지세요!
가끔 현실의 무게에 눌릴때에 기자님 글 보면 다시 소망이 생기겠어요~
고맙습니다 ^^
이민정 2021-12-31 20:27:36 (175.223.***.***)
감사합니다. 끝까지 정신똑띠차려서 나라뺏기지 않아야죠~역사상 나라의 위기엔 늘 국민.민초가 지켜냈죠~
이번에도 그럴거라 믿습니다. 끝까지 힘냅시다. 사기꾼들 다잡아내야합니다
비접종자 2021-12-31 20:16:20 (110.70.***.***)
감사합니다. 위험을 무릎쓰고 이렇게 바른 소리를 내어주는 기자분이 있어서 아직은 저희도 희망이란걸 잃지 않아요...감사합니다..ㅠ고맙습니다...백신패스 반대 ~!!살인백신 반대~!!
tydw 2021-12-29 11:53:28 (207.244.***.***)
김부겸이 이 빨갱이 새끼야 아무도 안 가본길을 국민들 등 떠밀어 가게해
국민 살상한 현행 살인범아 이놈을 그냥 두고 있는 사법부 판검사도 살인 공범이다.
맥시스 2021-12-22 06:10:50 (207.244.***.***)
한국민 세계에서 제일 바보 등신 멍청이이란 것을 모르는 등신이다.
문재인 정은경 이인영이 북에 백신 보내 주어야 된다는 말하지 않는것이,
백신이 독극물이라는 증명하는 정답이다. 북 주민 독극물 백신으로 죽어면
않되기 때문에 북한에 지원해 주자는 말을 하지 않은 것이다.
국민을 죽일려고 하는 문재인 정은경 이인영등 빨갱이들을 척살내야 된다.
rtyjhj 2021-12-18 19:57:14 (162.210.***.***)
한국은 지금 내전중이다.한국이란 국가는 지구상에서 사라 진다.
딥스의 하수인 정부요인 질병청 국회의원 판검사 한국주류언론 사이비의사와
위의 단체을 제외한 전국민과 내전 중인 것을 알고 있는가 ???????
독극물백신을 이용하여 선량한 국민을 몰살시킬려고 하는 국민과의 전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한국 국민들아!!!!!!!!국민들이 살면 이단체들은 딥스 상부
조직의 손에 살해 되는 것이다.한국민들을 모두살해 되고 나면 딥스는 이 단체 인물들을
선별적으로 살해 할 것이다. 이것이 딥스의 기획 계획인 것이다.
이연진 2021-12-16 22:02:33 (118.235.***.***)
끝까지 함께 싸우겠습니다
2021-12-16 10:03:54 (122.43.***.***)
끝까지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직은 희망이 있네요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