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부작용 청와대 청원 봇물 "이래도 백신 접종을 계속한다고?"
백신 부작용 청와대 청원 봇물 "이래도 백신 접종을 계속한다고?"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10.20 17:1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접종 후 돌아가신 어머니의 마지막 선물"

백신 접종 부작용으로 보이는 사망사고가 빈발하면서 안타까운 사연들이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속속 올라오고 있다. 

본지는 국민들의 판단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사연을 전문 그대로 올린다. 

주류 언론을 도저히 믿을 수 없게 된 지금, 조금이라도 객관적인 사실을 그대로 전달하여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이다. 

백신 접종 후 돌아가신 어머니의 마지막 선물 (청와대 청원)
 
충청북도 진천군에 사는 다둥이(고1, 중3, 초6, 3살) 아빠입니다.
 
저의 어머니는 5월 31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고, 6월 2일 오후 4시에 어린이집에 있는 손녀딸(3살)을 데리러 가던 중 얼굴이 퍼렇게 변하며, 바닥에 쓰러지셨습니다. 지나가던 지인분이 어머니를 알아보고, 흔들어 보았으나 아무런 반응이 없었고, 근처 경비실에 계셨던 이장님께서 심폐소생술을 하다가 119에 전화를 했습니다. 이송 도중 7번의 심정지가 왔고, 병원에 도착하여 2시간 만에 사망하셨습니다. 올해 73세입니다.
 
의사의 말로는 사인이 뇌출혈(지주막하)로 사망하셨다고 하였고, 백신에 의한 사망으로 추측된다고 했습니다. 시간의 개연성으로 보아 백신에 의한 사망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하시고, 보건소에 접수해주셨습니다. 원장님은 역학 조사관이 오면 진료기록과 CT 찍은 자료가 있으니, 잘 이야기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장례식장에 다시 돌아와서 조문객을 맞이했습니다. 오후 5시경 보건소 직원들이 찾아와 부검안내서 한 장을 꺼내며, 제 가족들에게 백신에 의한 이상 반응을 밝히려면 부검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부검은 두 달 정도 소요되고, 인과성 확인이 안 되면 부검비용은 유족이 모두 감당해야 한다는 설명을 했습니다. 형편이 어려워 장례비용도 최대한 아끼고 아껴서 치르는 건데, 부검비용과 어머니 시신을 냉동창고에 두 달이나 안치시킨다는 것에 힘들었습니다.
 
어머니를 두 번이나 돌아가시게 할 수 없었습니다. 원장님 말씀이 생각나서 보건소 직원들에게 원장님이 얘기 해주신 그대로 얘기하고, 부검안내서에 사인하고 보건소 직원들은 돌아갔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부검비용은 국가나 지자체에서 부담하는 것이며, 부검시간도 몇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부검하지 않으면 보상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보건소에서는 정신이 없는 유가족을 상대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것입니다. 보건소 직원의 고의였을까요? 실수였을까요?
 
어머니가 그날 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이틀 후에 돌아가셨을까요? 제 가족들과 지인분들 그리고 친척분들 그 건강하시던 분이 어떻게 백신 맞고 이틀 만에 돌아가실 수 있냐고 다들 놀라십니다. 접종하시기 전에는 혼자 밭에 가셔서 파도 심으시고, 상추도 심으시고, 손주들을 보살펴 주신 건강하셨던 분이었습니다. 너무도 분통하고, 애통합니다.
 
어머니 지인분이 장례식장에 오셔서 “만일 내가 백신 접종하고 잘못되면 집에 100만 원을 숨겨 놓았으니 아들에게 그 말을 꼭 전해 달라.”고 장난삼아 말을 건넸다는 겁니다. 그 말이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이 될 줄이야. 장례식이 끝나고 옷장 속 아버지 영정사진 밑에 돈 봉투를 발견 후 저와 가족들 그 자리에서 울음바다가 되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어머니께 10만 원씩 드린 용돈인데. 옷 한 벌 제대로 사 입지 못하시고, 애들 간식 사주고 조금씩 남은 돈을 모으셨던 것입니다. 어려운 형편이지만 그 돈은 도저히 쓸 수가 없어서 아직도 보관하고 있습니다.
 
효도도 제대로 못 하고 손자 손녀 뒷바라지하시느라 고생만 하시고 이렇게 허망하게 가신 것에 대해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저희 부부는 맞벌이로 자녀 4명과 정신질환이 있는 형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아내는 직장을 그만두고 집안 살림과 3살 딸아이 육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3살 딸아이는 엄마보다 할머니를 찾습니다. 3살 딸아이에게 할머니를 돌려주십시오. 어머니의 그 빈자리가 너무나 큽니다.
 
어머니는 국가를 위해 주위 사람을 위해 손주를 위해 접종한 것이 한 줌의 재가 돼서 돌아가셨습니다. 부디 저희 어머니의 억울한 죽음을 제대로 밝혀 주시고, 또한 저처럼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청원 끝)

한편 백신 접종 초기에는 기저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백신을 맞지 말라고 했다가, 기저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코로나에 취약하니 백신을 맞으라고 말을 바꾼 방역당국의 일관성 없는 정책에도 문제가 있다는 목소리가 많다. 

백신 관련 언론 기사의 대부분 댓글에는 "백신을 맞고 사망하면 인과성이 없다고 하는데, 부작용이 이렇게 많이 보고되는데 도대체 왜 백신을 계속 접종하는지 방역당국의 해명이 필요하다."라며 방역당국의 책임있는 자세를 촉구하는 국민들의 분노가 높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재호 2021-11-01 05:30:10 (207.244.***.***)
질병청은 국민 살인청으로 이를 그대로 두고 있는 사법부는 살인 공모부다.
행정부는 살인 감독부고 국회 입법부는 살인법(독극물 가짜 백신) 입법부다.
동물농장 2021-10-21 08:14:56 (182.221.***.***)
아직도 백신 맞는자들은 무뇌자들이고 임산부들과 자신의 아이들을 맞힌다는 자들은 무지가 죄가 되는 사태를 뼈저리게 느끼며 살게 될거다.
더부러공산당 2021-10-20 21:59:39 (58.237.***.***)
삶은 소대가리간첩새낀 국민들 때려잡는게 일이네.
게넘의 시끼. 사지를 찢어죽여 광화문에 내걸어야된다
이호열 2021-10-20 20:48:41 (58.227.***.***)
안타깝습니다. 미리 위험성을 알고 계셨다면 좋았을텐데...
그 누구하나 챡임지는 놈 없고..ㅠ
딥스의 인구감축 프로젝트가 거짓이 아님을 명심하시길
바래요.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