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판에 핵심으로 등장한 부정선거 이슈
대선 판에 핵심으로 등장한 부정선거 이슈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09.22 21:36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교안, 윤석열, 최재형 후보의 부정선거 진상규명 이슈화에 "언론사들 화들짝"

결국 부정선거 이슈가 주류 언론사들로 인해 공론화 되기 시작했다. 

민경욱 국투본 대표로 부터 촉발된 정치권의 부정선거 진상규명 이슈는 최근 황교안 전 총리, 윤석열 전 검찰총장, 최재형 전 감사원장 등이 나서서 지난 4.15총선이 부정선거 또는 부실선거이며 사법부가 이를 철저히 검증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들 세명의 후보가 4.15총선에 대해 이처럼 부정선거라고 선언하고 나선 결정적인 이유는 재검표에서 나온 결정적인 증거들 때문이다. 

비정상적인 투표지가 무수히 쏟아져 나온데다, 통합선거인명부 상에 이미 사망한 것으로 보이는 100세 이상의 유권자가 표시되어 있는가 하면, 투표용지에 찍힌 관리자 도장이 비정상적인 경우가 수천 건에 달했다. 

1. 화들짝 놀란 언론사들  

중앙일보:  최재형 "4·15 선거 비정상적 투표용지 상당수…선관위 해명해야"  

"당내에선 “부정선거 논란에 발을 담그는 건 자충수”라는 평가도 나온다. 조직적 개입에 대한 근거가 부실한 데다 대법원에서도 지난 6월 의혹이 제기된 선거구 재검표 결과 “조작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당내 연구기관인 여의도연구원마저 “부정선거 실행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결론을 내렸다."   
"오히려 해당 의혹을 제기할수록 중도층 표심이 떠날 거란 우려도 나온다. 이준석 대표는 지난 17일 취임 100일 기자간담회에서 “부정선거 심판 같은 비과학적인 언어로 선거를 바라보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정권교체는 요원해진다”고 말했다."  

노컷뉴스 : '부정선거, 낙태' 이슈로 보수본색 최재형…"헌법재판소 판결 부정하냐"   

앞서 민경욱 전 의원이 지난해 5월 "4·15 총선은 QR코드 전산 조작과 투표조작으로 이뤄진 부정선거"라며 선거 무효 소송을 제기했지만, 대법원이 민 전 의원 지역구인 인천 연수을에서 재검표 검증을 실시해 문제 없다고 결론을 내린 바 있는 사안이다.

한겨레 : "국민의힘 경선, ‘4·15 부정선거’ 덫에 걸리다"    

경선이 치열하게 전개되면서 ‘태극기 당원’이라도 끌어안겠다는 계산이지만, 부정선거의 덫에 빠져 소탐대실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윤 전 총장이나 최 전 원장 모두 경선 득표전략으로 부정선거 주장에 호응하고 있지만 ‘이준석 체제’ 이후 들어온 신입당원 15만명에게 부정선거 캠페인이 먹힐 가능성도 낮다. 한 캠프 관계자는 “이준석 대표의 당선도 당원들의 전략적 선택 아니었나. (부정선거 주장이) 보수 우파를 겨냥한 전술적 접근으로 보이지만, 당심을 읽는다면 좋은 수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상 황교안, 윤석열, 최재형 후보의 부정선거(부실선거)에 대한 입장 표명에 대한 좌파 언론사들의 시각)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경선에서 부정선거 이슈가 핵폭탄 급 별수로 떠오르면서, 주류 언론이 화들짝 놀란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황교안 후보가 4.15총선은 부정선거이며 해당 선거는 전면 무효라고 선언한 가운데, 윤석열 후보와 최재형 후보도 지난 4.15총선이 부정선거 또는 부실선거라는 데 뜻을 같이 하자 언론사들이 결국 부정선거 관련 기사를 쓰기 시작한 것이다. 

부정선거 이슈 공론화를 죽도록 싫어하는 주류언론이 기댈 곳은? 

최근 황교안 후보 이외에 윤석열 후보와 최재형 후보가 부정선거 전선에 동참하자 가장 화들짝 놀란 것은 노컷뉴스, 한겨레 등 좌파 언론이었다. 이들은 마치 도저히 입밖에 내면 안되는 말을 들은 것 처럼 윤석열 후보와 최재형 후보의 부정선거 (부실선거) 언급을 전했으며, 부정선거가 이미 대법원에 의해 사실무근으로 판결이라도 난 것 처럼 보도했다.  또한 조중동 역시 마찬가지다. 

노컷뉴스와 한겨레, 중앙일보 등은 인천연수구을 선거무효 소송의 대법원 판결이 아직 나오지도 않은 상태에서 "대법원이 민 전 의원 지역구인 인천 연수을에서 재검표 검증을 실시해 문제 없다고 결론을 내린 바 있는 사안이다." 라는 식으로 보도했다.  기타 찌라시 급 언론들 서너군데도 이들의 워딩을 따라 적기도 했다. 

필사적인 언론사들 결국 무리수

그러나 실제로는 전국적으로 125곳의 지역 선거구와 전국구를 대상으로 하는 비례대표 선거의 선거무효소송이 진행중이다. 특히 주류언론들이 필사적으로 되뇌이고 있는 인천연수구을의 경우 대법원이 결론을 내리기는 커녕, 오히려 비정상 투표용지 123장에 대한 감정도 끝나지 않은 상태다. 대법원이 부정선거에 대해 문제없다고 최종 결론을 내린 곳은 단 한군데도 없었다. 

인천연수구을의 소송당사자인 민경욱 전 의원은 "자꾸 언론에서 대법원이 문제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하는데 이것은 명백한 가짜뉴스" 라면서 최근 이렇게 보도하는 매체들을 언론중재위원회에 정식으로 제소를 하기 시작했다.

또한 민 전 의원은 "문제는 이런 기사가 횡행하면서 독자들에게 잘못된 사실을 확대 재생산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대법원에서는 투표용지의 진위 여부에 대해 지금까지 가타부타 결론을 내린 바 없습니다. 대법원은 6개월 안에 마쳐야 할 재판을 1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끌면서 불법을 저지르는 현행범일 뿐입니다." 라고 강조했다. 

일부에서는 "언론사들이 부정선거 이슈가 공론화 되는 것을 막는 것도 이제 먹히지 않을 것" 이라면서 "팩트체크 좋아하는 좌파 언론들이 최근 부정선거 이슈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가관이다." 라는 반응이 나온다. 

전문가들은 "이미 부정선거가 공론화 된 상태에서 황교안 후보만 투명인간 취급하면 될 줄 알았던 주류언론들이 필사적으로 윤석열 후보과 최재형 후보의 부정선거 언급을 견제하기 시작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라는 평가다. 

이미 야당의 대선 예비 후보들이 부정선거 의혹을 뿌리뽑겠다고 벼르고 있는 상황에서, 그동안 이러저러한 이유로 부정선거 관련 기사 자체를 금기 시 해오던 주류 언론사 사주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질 전망이다.  

부정선거 증거는 차고 넘치는데다, 국민의힘 대통령경선일정은 아직도 많이 남아 있어서 부정선거가 대선판의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을 것은 확실시 되고 있기 때문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성재 2021-09-28 20:13:05 (110.12.***.***)
주류언론의 노예가 된 인민들이 망국의 주범. 멍청한 개돼지 짓을 할 때 부정선거로 국회의원 강탈해 간 도둑놈들은 네 위에 군림하고 있다. 모르는 건 독약이고, 아는 게 국민이다. 415 부정선거 교수형.
주동원 2021-09-26 21:21:09 (112.163.***.***)
나라를 망치는 건 눈먼 언론이다.
권력의 개는 결국 망하고 만다.
불의의 손을 드는 어리석은 언론이 아니라
정의를 갈구하는 언론이 되기를 바란다.
유만식 2021-09-25 08:19:55 (162.210.***.***)
부정선거를 감출려고 하는 미디어는 자유대한민국를 부정하고 공산주의를 표방하는것.
강영구 2021-09-24 09:45:58 (59.30.***.***)
부정선거를 묻고 가려는 언론은 모두 문을 닫게 해야 할 것이다. 부정선거에 동참자들이기 때문이다.
강영구 2021-09-24 09:43:36 (59.30.***.***)
부정선거를 부인하는 자들은 모두 총살시켜라. 인간이면 눈이 았고 코가 있고 귀가 있을 텐데 구별을 못하는 것들은 인간이 아니니 총살을 시켜도 무방할 것이다.
신동권 2021-09-23 21:03:38 (223.38.***.***)
진정한 언론은 Fntoday 밖에 없구나
이명식 2021-09-23 12:56:40 (220.122.***.***)
진실을 거짓말, 가짜로 덮을 수는 없습니다. 4.15총선이 "부정선거가 아니면 내 목을 쳐라"고 외치며, 부정선거임을 100프로 이상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왜냐햐면 증거가 있고, 대법원 에서 검증된 투표지중 국민들이 투표하지 않은 투표지들이 부지기수로 인쇄되어 투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부정선거 주장을 음모론이라고 몰아세우거나 비과학적 언어라고 이상한 말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이성이 온전한 지 의심스럽습니다. 오히려 그 사람들이 무슨 음모를 가지고(무슨 꿍꿍이 때문에) 줄기차게 음모론으로 몰아부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증거 앞에 토론이 왜 필요한지요?
조미경 2021-09-23 11:04:33 (68.43.***.***)
부정선거에대한 검색 5분도 안한 사람은 부정선거를부정하지마라 . 이렇게 정확한 증거가 있는대도 이 이슈가 신문에 나오지않는건 거대한 부정선거 카르텔이 모든 언론의 입들을 막고있기때문이다. 미국은 우파들과 민주당사람들까지 50%넘는 국민들이 부정선거 인정한다. 대한민국국민들은 깨어나자.나라 살리는길이 부정선거 밝혀지고 관련자들 색출해서 더이상 대한민국에서 국민들 주권이 밟히는 일이 일어나면 안된다. 우파에서 용기있게 나서는 황교안후보님 당신이 우리들의 히어로입니다. 화이팅
이경준 2021-09-23 08:47:37 (59.7.***.***)
기사 보고 네이버 찾아봤는데 아직 한겨레 같은 곳에서 다루는데 MBC, SBS, KBS 이런데서 다뤄야 진짜 파급력이 커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나저나 윤석열이 조커 카드로 활용하는게 보기에 안좋네요. 이명박 박근혜한테 공식적인 사과 있기 전까진 경계할 껍니다. 전에 박정희 기념관인가 갔다가 대구 사람들한테 망신당한거 알고서 그런 연출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지켜봐야 겠네요..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