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두로 썬 듯한 투표용지 뭉치 공개, "이래도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작두로 썬 듯한 투표용지 뭉치 공개, "이래도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1.09.21 15:0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경욱 대표, 붉은색으로 인쇄된 비정상 투표지도 공개

1. 작두로 썰어 놓은 듯한 당일 투표용지 ... 절취선 안쪽 일련번호도 제대로 절취되지 않고 남아있다 

재검표 현장에서 발견된 비정상 투표지 뭉치. 사전투표 뿐만 아니라, 당일투표용지에서도 비정상 투표용지가 발견되었다.

투표용지 절취선을 작두로 썰어 낸 듯한 투표용지가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민경욱 대표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4.15총선 선거무효소송 재검표에서 발견된 부정선거 증거를 공개했다. 

이중 가장 강력한 물증으로 보이는 것이 절취선이 작두로 짤려진 듯한 투표용지 뭉치이다. 

원래 개표소에서 사무원이 일련번호가 적힌 절취선을 가위로 일일이 자르기 때문에 저러한 작두 썰기 흔적이 남을 일이 없다. 

특히 절취선 안쪽의 일련번호 중에 앞에 일부 숫자가 남아있는 채로 절단되어 있는 것은 명백한 부정투표용지임을 시사해 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비정상적으로 잘려진 투표용지가 수십장이 연속으로 있다는 것은 투표지 뭉치를 한꺼번에 절단기(작두)로 썰었다는 명백한 증거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민경욱 대표는 이러한 투표용지와 관련하여 "뭔가 이상합니다. 새로 만든 돈다발 같습니다. 이게 투표와 개표를 거친 투표지들이라는 게 믿어지십니까?" 라면서 "이건 어디서 만들어서 바로 공수해온 투표용지들이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칼로 잘라낸 꼬리표에 0과 같은 일련번호 숫자들이 남아있습니다. "라면서 "보관된 꼬리표 대조를 통해 의문을 풀어야 합니다. 투표소 사무원들이 이렇게 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라고 강조했다. 

관련 게시물의 댓글에는 부정선거의 명백한 증거가 나왔다는 내용이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일련번호는 전체를 반드시 떼어냅니다. 명백한 부정의.증거입니다." 

"너무나 명백한 부정선거의 증거가 나왔네요!!"

"일련번호紙는 투표용지교부숫자이므로 투표소별로 투표용지 를 선관위에서 수령할 때 수령한 투표용지숫자는 매수도 일일이 헤아리지만 연속된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숫자 검산을 하는거라 매우 중요한데 투표용지교부시 절대 저렇게 관리하지 않습니다. 당일투표지도 숫자맞추기위해 바꿔치기 한겁니다."

"한묶음씩 작두로 한번에 썰으면서 끝만 남겨놓았다 끝은 한꺼번에 손으로 잘라낸 듯.. 투표용지 한묶음씩 작두로 자르면 안됩니다."

 

2. 원래 검정색인데 붉은 색으로 인쇄된 비정상 투표지 

민 대표는 또 검은색이어야 하는 선이 붉은색인 투표지 사진도 공개했다. 

"중요한 건 이런 사전투표용지가 20여장 무더기로 나왔다는 겁니다." 라고 운을 뗀 민 대표는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배달된 사전투표용지 중, 저렇게 특이하게 인쇄된 투표용지가 앞뒤로 나란히 20장이 모여있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빨간 선을 가진 투표지들은 자기네들끼리 알아서 모입니까?" 라면서 4.15는 부정선거라고 확신했다.

인쇄 전문가 역시 "프린터로 한장씩 인쇄하는데 저렇게 붉은색이 나온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라면서 "이것은 인쇄소에서 대량으로 인쇄할 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다. 절대 투표소에서 쓰이는 엡슨 프린터기에서는 붉은색 인쇄가 나올 수 없다."라고 잘라 말했다. 

한편 인천연수구을 재검표를 맡은 대법관은 이렇게 일련번호가 덜렁덜렁하게 남아있는 투표용지 뭉치와 비정상적인 색깔을 띈 투표지를 모두 유효표로 인정해서 큰 논란을 빚고 있다.  

시민들 사이에서는 "이미 대세는, 부정선거의 증거가 없다느니, 비과학적인 주장이라느니, 음모론이라는니 하는 말은 이제 무색해질 지경" 이라는 평가도 나온다.   

일부에서는 "향후 검찰의 수사에서 밝혀질 부정선거의혹은, 공모한 범죄자의 규모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 가늠조차 할 수 없는 역대급 사건으로 기록될 것" 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본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보과와 대법원에 입장을 물었으나, 휴일이라 전화를 받지 않았으며, 최근 수차례 유사한 사례를 문의했을 때도 "재판 중인 사안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힐 수 없다"라는 답변이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성재 2021-09-25 01:55:46 (211.108.***.***)
세계의 선거를 주도하는 첨단 K-보팅은 투표자가 아닌 개표자가 모든 걸 결정하는 스탈린시스템. 개돼지들은 투표만 해. 당선자는 우리가 결정할게. 이상한 것 집어넣어도 개돼지들은 관심이 없어. 들켜도 대법원이 막아줄거야. 무법자 개법원이 후원하는 K-보팅은 두 눈 뜨고도 코 베어가고 믿는 도끼에 발등 찍는 시스템.
장민아 2021-09-23 17:31:45 (58.237.***.***)
메이저 언론 어디에서도 재개표 관련 뉴스는 나오지 않는다. 이번 추석때 이 뉴스 얘기했다가 미친년으로 취급받았다. 어디서 가짜뉴스 찌라시 보고 얘기하냐고 손아래 사람이 지껄이는데 욕하고 싶은걸 참았다. 반드시 진실은 밝혀질거라 믿는다. 애쓰시고 힘쓰시는 모든분들과 함께 기도로 동역하는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를 드린다.
이명식 2021-09-23 13:05:26 (220.122.***.***)
FN투데이 대한민국 정론지가 확실합니다. 누구라도 이런 기사에 대하여 아니면 아니라고 말씀해 주세요. 이게 가짜 뉴스라면 요즘 언론중재법인가 뭔가 통과시키려다 국민 여론 의식해서 연기해 놓았던데 언론계에서 발 붙이지 못하도록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박강석 2021-09-21 23:25:50 (110.46.***.***)
역시 인세영 senior 기자님~^^
문창배 2021-09-21 22:07:28 (39.7.***.***)
어..방금 본 뉴슨데 미국서 뭔가 큰일이 벌어진거 같습니다
바이든 해리스 펠로시 동반사임 트럼프 45대로 복귀!
폭스 터커칼슨발이니 마이너도 아니고 사실임 최고의
추석이 됄거 같네요.
맘을 비우고 기다리는데 사실임 이런 흥분됀 상황이
없을듯 합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