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적]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신간서적]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18.09.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너진 자존감을 일으켜줄 글배우의 마음 수업

-베스트셀러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글배우 신작!

-일에, 사람에, 사랑에 지친 당신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고민상담소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저 자 글배우/ 21세기북스 / 가 격 16,000원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저 자 글배우/ 21세기북스 / 가 격 16,000원
 

내가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편하다면

그 사람이 나에게 보이지 않게

많은 것을 양보해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 나에게 처음에 잘 대해주는 것을

고맙다고 느끼는 건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많이 놓치는 건

함께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그 사람의 양보의 마음입니다.

 

 

 

베스트셀러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저자 글배우가 들려주는 마음 수업. 오늘날 현대인의 고민에 그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는 카운슬러인 글배우는 3년 간 5천 명이 넘는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고민을 듣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 책은 저자의 다년간의 고민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일, 연애, 사랑, 인간관계, 꿈 등 누구나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고민과 걱정들을 어루만지는 공감 어린 글과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56개의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에게 나를 조금 더 사랑하세요라는 막연한 위로보다는 자존감을 높이는 생각 습관,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지 않기 위한 행동, 자기 자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말 등 내일이 아닌 지금 이 순간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 특히 한 글자 한 글자 마음을 다해 진심을 전하고 싶은 저자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문체는 깊은 공감과 담담한 울림을 전해줄 것이다.

 

질문은 질문을 만들고 그 질문에 질문에는 하나의 답을 만들어 낸다. 왜 나만 맨날 상처받는 걸까자존감을 어떻게 하면 높일 수 있을까왜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걸까어떻게 해야 행복해지는 걸까? 저자 글배우가 던지는 질문은 곧 나의 질문이 되어 책속으로 스며 든다. 

 

우리는 저마다의 고민을 안고 산다. 무너진 자존감, 상처받은 마음, 어렵기만 한 인간관계, 포기해야만 하는 꿈 등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들은 고민으로만 끝나지 않고 자기 자신에게 상처가 된다는 것이 문제다. 걱정의 화살이 나에게로 향한 나머지 결국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고 자책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오늘 하루, 어떻게 하면 걱정의 짐을 줄이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을까?

 

베스트셀러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를 통해 1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저자 글배우는 현재 사람들의 고민과 걱정을 그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는 카운슬러다. 파주 헤이리에서 저자가 운영하는 글배우 서재라는 이름의 고민상담소에는 매달 직업과 연령에 상관없이 200여 명이 방문한다. 저자는 각자의 사연을 가진 이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공감해주며, 내일이 아닌 지금 이 순간행복해질 수 있는 방향을 함께 찾아 나선다.

 

저자는 3년 동안 5천 명이 넘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 그들의 고민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기업 및 단체, 대학교, 도서관, 아카데미 등 2년 간 300회가 넘는 강연을 통해 지친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강연가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책은 이렇게 저자가 직접 보고, 느끼고, 이야기를 나눈 수천 명의 사람들의 고민을 바탕으로 쓰였다. 매 문장마다 느껴지는 담담한 울림과 진정성, 그리고 한 글자 한 글자 마음을 다해 진심을 전하고 싶은 저자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독자로 하여금 자신의 고민을 어루만지고, 앞으로 자신이 나아가야 할 삶의 태도와 방향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그 무엇에도 상처받기 싫은 이들을 위한 생각 연습, 단단한 나로 만들어줄 진심 어린 조언들!

이 책에서 저자는 요즘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5개의 주제를 뽑았다.

내가 왜 이렇게 미울까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감정에 지지 않는 방법 ,

나는 왜 맨날 상처받는 걸까 내가 행복해지는 인간관계를 만드는 방법,

왜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걸까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내가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은 걸까 부정적인 생각 줄이는 방법,

어떻게 해야 나답게 살 수 있을까 인생에서 나만의 기준을 만드는 방법

 

 

이 책은 자존감이 낮은 사람에게 나를 조금 더 사랑하세요라는 막연한 위로를 하지 않는다. 자존감을 높이는 생활 습관,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는 방법,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지 않기 위한 행동, 자기 자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말 등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무 쓸모없다고 생각되는 어느 날에도 완벽하지 못한

어느 날에도 당신의 소중함은 이미 완성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우리가 가진 고민들이 결국, 행복해지고 싶은데 정작 나에게 맞는 행복이 무엇인지 몰라서 고민하고, 나를 사랑해야 한다는 건 알지만 그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특히 자신의 고민을 누구에게 털어놓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다 보면 머릿속에 엉켜 있는 생각들이 부정적으로 변해 자존감이 낮아지고, 결국 살아갈 용기와 희망을 잃게 만든다는 것이다.

 

차례

PART 1

내가 왜 이렇게 미울까 -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감정에 지지 않는 방법

PART 2

나는 왜 맨날 상처받는 걸까- 내가 행복해지는 인간관계를 만드는 방법

PART 3

왜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주는 걸까 -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PART 4

내가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은 걸까 - 부정적인 생각 줄이는 방법

PART 5

어떻게 해야 나답게 살 수 있을까 - 인생에서 나만의 기준을 만드는 방법

 

인생에 정답은 없다. 각자가 가진 용기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스스로 아름답고 대단한 사람이라고 여기며 살라고 응원하는 저자의 말처럼, 아무도 모르게 주저앉아 울고 싶은 날, 작고 하찮아 보이는 고민이라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싶은 그런 날, 아무도 나를 이해해주지 않는 것 같아 속상한 날 이 책이 지친 당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저자 글배우'배우 서재라는 고민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상담소에는 직업과 연령에 상관없이 한 달에 200여 명이 찾는다. 삶에 마주한 문제에서 나아갈 길을 모르겠을 때, 아무도 모르게 주저앉아 울고 싶을 때, 가슴속에 숨겨둔 꿈에 용기가 필요할 때 많은 이들이 상담소를 찾는다. ‘정답은 없다고 자주 말하는 그는 살아가는 데 정답은 없지만 스스로가 행복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매일 수많은 고민을 듣고 행복해질 수 있는 방향을 함께 찾아 나선다. 베스트셀러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를 출간한 바 있으며, 기업 및 단체, 대학교, 도서관, 아카데미 등 2년 간 300회가 넘는 강연을 이어오며 마음 속 울림 있는 강연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성대 기자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