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서적]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
[신간서적]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18.09.0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축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투자의 시대!

-월급만으로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부동산 재테크로 돈 걱정은 이제 그만!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지은이 김은화 /  미다스북스 / 정 가 15,000원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
지은이 김은화 / 미다스북스 / 정 가 15,000원
 

                                  

인생 역전의 기회,

부동산 재테크에서 답을 찾다!

부동산 투자만큼 안전한 자산은 없음을,

부동산은 단기간에 부자가 될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수단임을, 부동산 투자로 부자로 살아갈 수 있음을 확신한다

 

부동산 투자의 현주소부터 실전 투자 A to Z, 궁금증까지 한 권으로 끝낸다!

부자는 아무나 될 수 없지만 누구나 될 수 있다. "이 책은 부동산 투자는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평범한 이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다. 실제 투자에 적용할 수 있는 원리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어려움과 망설임이 있는 사람이라면 읽는 순간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월급쟁이 최소 투자로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노하우를 찾는다면 이 책을 적극 권한다"고 (돈이 없을수록 부동산 경매를 하라의 저자)김서진은 말했다. 책을 따라 가다보면 이 말을 실감 할 것이다.

 평범한 사람들에게 고한다. 하루하루 일상적인 생활을 영위하는 바로 지금이 투자하기에 좋다. 어려운 일이 닥치면 투자를 할 수 없다. 정말 돈이 없어서 투자를 못하는 사람은 없다. 지레 돈이 없으니 아무 것도 못하겠네!’ 하고 짐작해 발을 빼고 만다. 충분히 투자를 할 수 있는 종자돈이 있는데도 당장 급하지 않으니 현실에 안주하는 것이다.

돈을 벌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대답은 단순하다. ‘하고자 하는 의지와 빠른 실행력!’ 많은 돈을 가지고 투자를 하면 그만큼 수익이 크다. 하지만 적은 종자돈으로도 충분히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 대단한 전문 지식과 정보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지금부터 조금씩 투자하면서 공부하면 평범한 사람도 가능하다. 대출은 무조건 안된다고 고개만 젓지 말고 수익률을 계산해보라. 분명 그를 상쇄하는 수익이 나는 곳이 있다.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기적의 재테크의 저자는 부동산은 가난한 사람을 부자로, 부자는 더 부자로 만들어준다고 말한다. 돈이 엄청 많아야 한다는 편견, 대출은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는 아집을 깨고 부동산 투자로 부자가 되라.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아가는 한 우리는 소비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죽을 때까지 돈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지출은 많아지고 돈을 벌 시간은 줄어든다. 이러한 상황에서 남들과 똑같은 생각으로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이제 저축의 시대가 아니라 투자의 시대다. 합리적인 투자 없이 저축만으로 내 집 마련과 자녀 교육비, 노후 자금을 마련할 수 없다.

예금금리 2%인 시대에 목돈을 묶어두는 것은 오히려 손해다. 화폐가치는 점점 내려가고 있다. 그런데도 아직 사람들은 젊음을 담보로 월급에만 목 매면서 노후를 준비한다. 저자는 해결책으로 부동산 재테크를 제시한다. 부동산은 가장 안전한 자신이다. 사라지지 않는다. 희소가치와 내재가치가 있는 실물자산이다. 오래 보유하면 자산가치가 상승한다. 용도에 따라 가치가 엄청 올라가기도 한다. 부동산 투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다.

부동산 왕초보 엄마의 좌충우돌 실전 투자 비법 7

1 .부동산 투자, 내 집 마련부터 하라- 언제까지 집값이 떨어지기를 바라며 집 주인에게 돈을 갖다 바칠 것인가? 대체 집값이 얼마나 떨어져야 집을 살 것인가? 월세나 전세로 사는 집이 아니라 내 집 마련이 자산 가치를 증대시킨다.

2 .종자돈으로 무조건 부동산을 사라- 돈을 벌고 있으면서도 돈이 없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돈에 끌려다니는 삶에서 탈출하라. 가지고 있는 돈을 투자해 최대의 수익을 만들어내라.

3 .단순하게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라-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다. 부동산 시장은 혼란스럽고 변화도 많기 때문에 매수 타이밍을 잡기 어렵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는 가장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투자다.

4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현장 답사를 하라- 분양사무소 상담사의 말을 맹신하지 마라. 피 같은 돈을 아무 말이나 믿고 투자해서는 안 된다. 꼼꼼하게 둘러보고 내 시선으로 투자 가치를 판단하라.

5 .투자금을 생각하고 부동산에 투자를 하라- 돈이 없을 수록 돈을 모으는 훈련을 해야 한다. 그러나 돈을 모으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수입이 적을수록 그렇다. 그래서 투자금을 제대로 관리하면서 투자를 해야 한다.

6 .확신이 들 때 미루지 말고 바로 행동하라- 부동산 관련 많은 공부를 할수록 투자를 해야겠다는 열정이 강해진다. 그 지식과 열정으로 확신이 든다면 망설이지 말고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7 .공인 중개사와 친분을 쌓아라- 공인중개사에게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투자자로 인식이 되면 좋은 점이 많다. 성공적인 투자는 중개사와의 친분에서 시작된다. 더 많은 정보를 빠르게, 독점적으로 얻을 수 있는 통로다.

 이 책에 처음 부동산 투자를 하면서 경험한 사례와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담았다. "적은 돈을 가지고 부동산 투자가 가능할까?” 라고 반문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을 꼭 읽어보라고 하고 싶다빠르게 이익 실현을 할 수 있도록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알기 쉽게 써내려 갔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이 한 권의 책으로 부자의 길로 들어서게 해 줄 것이 확실하기에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고(나는 부동산 투자가 가장 쉽다의 저자) 이지연은 밝혔다

저자 김은화 대표는 한국 부동산 투자 코칭협회 대표, 부동산 코치컨설턴트 동기부여가, 자기계발 작가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를 즐겁게 하고 있는 평범한 엄마다. 결혼 생활 중에 여러 번 위기를 겪으면서 삶에 대한 회의가 생기기 시작했다. 가족과 함께 미래가 없는 삶을 살아야 하는 현실이 너무 무서웠다. 그러던 중 살고 있던 집값이 무섭게 오르면서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부동산 관련 책을 읽으면서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게 해줄 수 있는 것은 부동산 투자밖에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였다. 부동산 공부와 투자에 집중하면서 부동산 투자는 돈 많은 사람들만 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게 되었다. 돈을 버는 방법을 생각하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면 누구나 부동산 투자로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다고 믿는다. 부동산 투자만큼 안전한 자산은 없음을, 부동산은 단기간에 부자가 될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수단임을, 부동산 투자로 부자로 살아갈 수 있음을 확신 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카페 한국 부동산 투자 코칭 협회를 운영 하면서 부동산 코치 및 컨설턴트, 동기부여가,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나는 월급 150만원으로 7채 집주인이 되었다, 보물지도, 또라이들의 전성시대3, 나를 세우는 책쓰기의 힘, 꼭 이루고 싶은 나의 꿈 나의 인생2등이 있다.

 

 

신성대 기자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최기식 변호사 (前 서울고등검찰청 부장검사, 대구지방검찰청 제1차장검사,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차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