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타 총출동! 남경주, 홍지민, 김선경 ‘BIC3 뮤지컬 갈라쇼’

하남문화재단과 하남시도시개발공사 함께하는 ‘문화나눔사업’

2012-10-05     정지혜

 

한국 뮤지컬계를 이끌어온 남경주, 홍지민, 김선경이 ‘BIC3 뮤지컬 갈라쇼’에 출연한다. ‘BIC3 뮤지컬 갈라쇼’는 하남시도시개발공사와 하남문화재단이 주최와 주관을 동시에 맡았다. 이번 공연은 지역과 지역민의 원활한 소통, 하남의 문화 발전을 위해 하남시도시개발공사와 하남문화재단이 손잡은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이다. ‘찾아가는 예술교실’, ‘오감만족콘서트’ 등으로 진행될 ‘문화나눔사업’ 중 가장 먼저 하남 시민을 찾는다.

‘BIC3 뮤지컬 갈라쇼’ 폭발적 관심…신청 기간 내 조기 마감해

‘BIC3 뮤지컬 갈라쇼’는 하남시도시개발공사의 기부금으로 하남 시민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무대는 지역 사회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과 다문화 가정 등 문화 소외계층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공연은 사전 신청을 통한 무료 관람으로 진행됐다. 9월 18일 오픈한 사전 관람 신청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9월 27일이었던 마감일을 채우지 못하고 조기 마감했다.  

남경주, 홍지민, 김선경 국내 최고의 뮤지컬스타 총출동!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뮤지컬 음악이 한 자리에!

‘BIC3 뮤지컬 갈라쇼’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스타인 남경주, 홍지민, 김선경과 함께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남경주는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온 대표적인 스타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시카고’, ‘라카지’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지민은 브라운관, 스크린,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이름을 알린 배우다. 드라마 ‘온에어’, 영화 ‘바람난 가족’, 뮤지컬 ‘드림걸즈’, ‘스위니토드’ 등에 출연했다. 김선경도 다양한 장르를 포용하는 넓은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배우다. 그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영화 ‘써니’, 뮤지컬 ‘클레오파트라’,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번 무대를 아름다운 선율로 채울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는 2002년 창단된 단체다. 국내 최초로 뮤지컬 전문 반주만을 하는 오케스트라다. 뮤지컬 갈라콘서트, 영화음악 콘서트, 팝스 콘서트, 가수 콘서트 등에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다.

‘BIC3 뮤지컬 갈라쇼’는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미스사이공’, ‘레미제라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지킬앤하이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의 아름다운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

‘BIC3 뮤지컬 갈라쇼’는 10월 12일(금) 오후 7시 30분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공연된다.

 

<고품격 경제지=파이낸스 투데이> FnToday=Seou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