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플러스 원 서비스캠페인

2011-05-31     이지성 기자

렉서스 브랜드는 국내 렉서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6월 한달 동안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플러스 원 서비스 캠페인’ 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러스 원 서비스캠페인’은 지난 5월 한 달간 진행되었던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1개월 연장하고, 본격적인 하절기와 장마철에 대비한 관련 부품의 할인 행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렉서스브랜드는 공식 판매차량 중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전국 전시장에서 11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5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가 발생할 경우 공임의 30%를 할인해 주는 기존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과는 별도로 전 차량에 대해 에어컨 필터(항균필터) 및 와이퍼 러버 교환시 10% 할인(부품+공임) 행사를 추가로 실시한다.
 

<고품격 경제지=파이낸스 투데이> FnToday=Seou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