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아카데미 개강!

2010-11-16     편집국 김지연 기자

하남시의 유일한 복합문화공간 하남문화예술회관이 문화예술교육 사업에까지 영역을 넓혔다. 2011년 3월 개강하는 하남문화예술 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29일까지 ‘2010 하남문화예술아카데미특강’을 진행한다.

‘2010 하남문화예술아카데미특강’은 미술, 뮤지컬, 성악, 국악 등 문화예술 분야의 유명예술인 및 문화예술인사를 초청해 지역주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특강은 ‘한젬마와 함께하는 창의 미술 이야기’를 비롯해 ‘남경주와 함께 떠나는 - 뮤지컬 여행’, ‘바리톤 김동규의 Fun Opera !! Fun Classic !!’, ‘신영희 명창의 - 나의 소리 나의 인생’, ‘하남시민노래교실’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한적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극장(검단홀)과 소극장(아랑홀)에서 진행된다.

강사진으로는 KBS, MBC, EBS 문화예술프로그램 미술 분야 전문MC 한젬마와 뮤지컬 배우 남경주, 성악가 김동규, (사)남도민요보존회 이사장 신영희, Sing-Song 노래교실 원장 정윤석까지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예술인으로 구성되어있다.

‘2010 하남문화예술아카데미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하남문화예술회관 문화교육팀(031-790-7966~8)으로 전화접수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kmk@hnart.or.kr) 접수를 통해 개강 전날까지 접수할 수 있다. 그리고 홈페이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참여하면 하남문화예술회관의 12월 공연 티켓과 경품 응모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편집국 김지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고품격 경제지=파이낸스 투데이> FnToday=Seou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