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 라오스 김선문 지사장과 ‘해외 꽃배달서비스 상호 업무협약’ 체결!

경조 화환 꽃배달서비스로 한국-라오스 가족의 마음 전해요!

2024-04-26     김진선 기자

해외 꽃배달서비스를 운영하는 ㈜희원플라워(대표 김주관)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동산로 22, (주)희원플라워 본사에서 라오스 김선문 지사장과 ‘한국-라오스(한-라오스 꽃배달서비스) 해외 꽃배달서비스 상호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김선문 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위해 라오스 비엔티엔에서 직접 한국 희원플라워 본사를 방문했다.

이번 협약은 해외에 진출해 있는 해외법인과 해외 교민들이 해외 생활 중에 한국의 경조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어려움과 곤란함을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희원플라워는 한국에서 경조 화환(축하화환, 근조화환)을 라오스로 배달해 주는 꽃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오스 김선문 지사는 한국의 고객들이 라오스에 진출해 있는 교민들이나 라오스 지인들에게 보내는 경우 라오스 현지 꽃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주관 ㈜희원플라워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이 한국의 경조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해소하고, 라오스 현지 꽃배달서비스를 통해 라오스와 한국의 문화 교류를 증진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선문 라오스 지사장은 "이번 협약은 라오스에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이 한국의 경조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라오스 현지 꽃배달서비스를 통해 라오스와 한국의 문화 교류를 증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전국꽃배달서비스 전문업체인 ㈜희원플라워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희원플라워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희원플라워는 국내 최초 ‘전국꽃배달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지역 사회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믿음과 신뢰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