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최희 “픽미트립 인 발리 현지 촬영 분위기 최고에요”

2024-04-24     최은혜

방송인 최희가 KBS JOY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 : 픽미트립 인 발리 촬영 차 출국한 현지에서 "너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고 발리 힐링 멤버들이 너무 좋아 좋은 에너지 많이 받고 있다"고 24일 소식을 전했다.

발리에서 새로운 여정을 선보일 이번 시즌은 방송인 최희를 비롯해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 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 그리고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출연하는 등 트렌디 한 K-여신들의 조합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기획부터 유명 관광지를 넘어, 현지인들만이 알고 있는 숨겨진 로컬 여행을 시청자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행이 거듭 될수록 숨겨진 묘미를 발견할 수 있다.

특히 단순한 여행 예능을 넘어 시청자들의 프로그램 인스타그램으로 참여와 투표 결과에 따라 출연자들의 여행길과 미션이 만들어지는,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제3의 제작진으로 참여하게 될 시청자들의 활약이 K-여신 4인방의 여행에 어떤 스타일과 미션 그리고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 낼지 5월 말 첫 방송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주)스튜디오디토와 (주)아이원미디어가 공동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