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감정평가사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 제공 및 원서접수비 100% 환급

2024-04-06     오명훈

오늘 4월 6일(토) 제35회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이 치러졌다.

이에 해커스 감정평가사에서는 감정평가사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간편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서접수비 100% 포인트 환급과 배달의 민족 2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커스 감정평가사는 감정평가사 시험 당일 편리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간편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정상급 교수진의 감정평가사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현재 해커스 감정평가사는 감정평가사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인증만 해도 원서접수비를 포인트로 100% 환급해주며, 배달의 민족 2만 원 상품권도 전원에게 제공하는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감정평가사 시험 후기만 남겨도 치킨+콜라 세트(*1명), 피자+콜라 세트(*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명), 이마트 1,000원 권(*5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감정평가사 2년 합격반' 할인쿠폰도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감정평가사 관계자는 “해커스는 감정평가사 교육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단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제35회 감정평가사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간편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험일 당일인 오늘 감정평가사 인강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더욱 양질의 강의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감정평가사 풀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감정평가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감정평가사 인강, 감정평가사 2차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토익(TOEIC), 오픽(OP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유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무원, 경찰, 소방, 공인중개사, 교원임용,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취업, 학점은행제, 편입, 사회복지사, 감정평가사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