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우비 퍼피엔젤 에어커버롤, 완판 품목 전량 재입고

2024-02-29     남성우

2021년에 신규 출시한 강아지 우비 퍼피엔젤 에어커버롤이 2022년, 2023년 품목별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퍼피엔젤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로서 오랜기간동안 강아지들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며, 비오는 날 강아지들이 마음 놓고 산책을 할 수 있는 진정한 강아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1년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 에어커버롤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위하여 얇고 공기가 통하며 외부 자극을 막아 줄 수 있으며 자외선차단기능을 인증받았으며, 물, 먼지, 모래가 묻어도 간단하게 털어낼 수 있는 최고등급의 발수&내수압 성능의 AIR-TEX를 메인원단으로 사용하고 있어 더운 여름 및 장마철에도 고품질의 발수코팅 원단을 사용한 에어커버롤을 입고 즐거운 산책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슬개골이 약한 반려견들은 올인원이 더 안 좋다는 여러 인식을 갖고 있어 등지퍼로 편안하게 입히고, 풍선핏으로 산책 및 활동 시 불편함을 해소한다. 외관상으로도 풍선핏은 반려견을 귀엽게 해주어 많은 보호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피엔젤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어커버롤은 특히 2022년과 2023년에는 특정 칼라 및 사이즈의 경우 완판되어 구매가 어려웠다. 이에 2024년에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님들이 품절없이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퍼피엔젤 에어커버롤은 남녀공용 및 여아전용핏을 출시하여, 생식에 따른 배의 노출을 최소화했다.

퍼피엔젤 관계자는 “2024년도에는 더욱 착용하기 편한 에어커버롤을 생산하기 위해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