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푸드코리아, ‘제주스 제주 양배추즙 에브리데이 스틱’ 판매

2024-02-19     오명훈

최근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주산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등을 활용한 양배추 제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홀푸드코리아㈜ 역시 이러한 양배추 제품을 선보이며 홈쇼핑에서만 건강즙 약 3천만 포 이상을 판매했다. 해당 제품은 제주스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 '제주 양배추즙 에브리데이 스틱'이다.

제주 양배추즙 에브리데이 스틱은 제주산 양배추로 만든 고농축의 진한 양배추 진액에 제주 벌꿀과 감귤농축액을 더해 향료, 감미료 없이도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스틱 형태로 휴대하며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런칭과 함께 홈쇼핑 세일 방송 3회 만에 42만 포 판매량을 돌파하여 주목받았다.

제주스와 계약재배한 현지 농가에서 유기농으로 양배추를 재배하며, 원료 재배부터 가공, 포장까지 철저한 제조 과정을 거친다. 착향료와 보존료,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제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홀푸드코리아 관계자는 “제주 양배추즙 에브리데이 스틱은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 추출액과 양배추 농축액을 가득 담아 기존보다 양배추 함량이 150% 증가했다. 평소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불규칙한 식사 습관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1일 1~3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