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기습한파 녹이는 공유오피스 따듯한 난방 할인 이벤트

2024-01-24     김현주 기자

 

강남공유오피스 전문기업 마이파트너스(양영석 대표)가 연초부터 시작된 갑작스런 폭설과 한파로 얼어붙은 창업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고자 따듯한 난방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연초 어려운 시장 상황 과 함께 폭설 과 한파로 꽁꽁 얼어붙은 창업환경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사무실을 알아보고 있는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센터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마이파트너스는 1인창업자를 포함한 중소 벤처창업오피스로 적합한 비상주사무실, 쉐어오피스, 1인사무실부터 10인사무실 까지 다양한 사무실을 공급하고 있으며, 월 사용료만 지불하면 사무실냉난방, 초고속 인터넷, 사무보안, 사무기기, 사무가구까지 풀 패키지 오피스환경을 제공하는 15년 전통의 국내 토종 공유오피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에 제공되는 주요 할인 혜택을 보면, 프리미엄센터인 삼성역센터 1인실을 30만원 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선릉역본점 및 선릉역12센터는 3개월 이상 계약시 마지막 달 사용료 50% 할인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강남역14센터의 1인사무실 과 2인사무실 그리고 교대13센터의 3인사무실 과 5인사무실은 방문상담 고객 대상 스페셜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센터별 자세한 할인 혜택은 마이파트너스 홈페이지 와 각 센터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