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한, 도성 포졸란 건식 찜질방 세라믹 하지판 출시

게르마늄 원적외선 방출로 항염/항노화 효과∙∙∙ 건식 사우나 바닥재로 활용

2024-01-05     손영철

주식회사 지한에서 도성기업만의 검증된 천연소재인 겔라이트 육각 세라믹 '도성 포졸란 겔라이트'를 부착한 하지판을 출시했다.

도성기업은 국내 유일 자가 광업 생산시설과 가공설비를 갖춘 산업자원부 인증 기업으로, 고품질 천연기능성 원료 및 활용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도성기업에서 주로 취급하는 겔라이트 세라믹은 게르마늄, 화산재 규산질, 황토액기스로 이루어진 천연 미네랄 광물이다. 전자파나 수맥파 등 인체에 유해한 파장을 차단하고, 신진대사 촉진, 항염효과 및 면역력 증가 등 건강 효능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미래형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도성기업의 시그니처인 '도성 포졸란 겔라이트'의 경우 겔라이트 99.9%를 함유하여 국내 최대 게르마늄 성분 함유량을 자랑하며, 항염증/ 항노화/ 원적외선 방출/ 전자파 차단 효과 등 8종 효과에 대해 특허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관련 효능을 다각도로 시험하여 약 100여종의 공인시험성적서 및 보증서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하지판은 건식 사우나•찜질방 바닥재 시공에 특화된 제품으로, 원적외선 방사율 증가, 수맥파/ 전자파 차단, 신진 대사량 촉진 등 겔라이트 세라믹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타일이나 보드에 비해 시공 방법이 간단하고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형 및 이동형 찜질방에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고, 파손 위험성이 낮아 유지 관리 비용이 합리적이다.

관계자는 “도성 포졸란 겔라이트는 정부 지정 생명공학 대학 연구소에서 치유 관련 R&D 임상실험 결과 데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한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라며, “신제품 하지판은 G-lite 99.9% 표시 및 제품 관련 인증서류와 보증서를 발급하기 때문에 마케팅 및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도성 포졸란 육각세라믹 하지판은 주식회사 지한 춘천지점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 관련 상세한 정보 확인 및 육각세라믹 샘플 구매는 주식회사 지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